• 꿀팁게시판
  • 전체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인터넷 가입부터 설치까지 순서도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0
  • 조회: 4,488
    1401192665_73362088.jpg
    ( 사진출처 - http://www.namuk.com/216 )

   고객  --->  대리점(딜러)  --->  유통망(센터)  --->  본사  ---> 센터(설치점)

고객 -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대부분 많이 가입하시죠?^^a 전화나, 인터넷, 까페등을 통해서 인터

넷 신청하시면, 신청과 동시에 저희 상위부서로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대리점(딜러) - 저희 백메가 같은곳이 대리점이구요~ 대리점들의 경우 하부 딜러들을 여럿 두

고 있기에 가입하시는곳이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딜러점일 경우도 있습니다.(쉽게 생각해서 보

험설계사를 떠올리면 됩니다^^ 물론 보험설계사 중에서도 MDRT(백만달러 원탁회의)에 참석할만

큼  대리점 실적을 훌쩍 뛰어넘는분들도 계시지만, 인터넷쪽에서는 아직 한번도 만나보질 못했네

요^^; 저희는 가입자분 모두에게 "자체입금"을 하고 있습니다. 설치기사님 방문이 확인되면 10분

내로 송금을 해드리고 있기에, 가입과 관련해서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할 일은 전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통망(센터)- 유통망은 대리점의 상위 기관이며, "매집업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각 대리점

에서 받은 오더를 한달에 수천건씩 모아서 본사에 접수하는곳이며, 센터(설치점)에서도 이런 매집

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사-LG파워콤, SK브로드밴드, KT쿡 본사를 얘기하며, LG파워콤과 SK브로드밴드의 경우 신청

후 30분~1시간이내에 본사전산에 바로 등록이 되서 설치일정을 확인 할 수 있지만, KT쿡의 경우

1~2시간 접수가 지연되는것은 예사입니다ㅠ 정책도 짜고 요금도 비싼데, 늦은 접수로 인해 고객

님들 원성도 많이 듣고 있습니다ㅠㅠ

이마트, 홈플러스등에서 시연을 하며 영업을 하는곳은 100%본사직영으로 운영되는 영업형태라

안전하지만, 판촉직의 경우 이직율이 잦아서 가입후 꾸준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고, 현금지원

대신에 해당 마트 상품권을 받을 수 있지만, 상품권 역시 저희가 드리는 사은현금에 비해서 짠편

입니다.

센터(설치점)- 본사에서 명령받은 설치건에 대해서 고객님댁에 방문해서 실제 설치를 해드리는

곳으로 설치점 혹은 센터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대구에서 대리점을 운영하면서도 전국각

지에 인터넷을 설치해드릴 수 있는 이유 역시 전국에 분포된 많은 설치점과 업무협약이 맺어진 때

문이죠^^(꽃배달 역시 이런 업무분담을 통해 해외까지 배달이 이루어 집니다^^) 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신다면 수고하시는 기사님께 물 한잔 내드리고, 사무실(1644-5823)이나 담당자 핸드폰으로
연락주시면 설치당일에 급! 송금이 가능합니다^ㅡ^

전체 댓글0

  • 꿀팁게시판
  • 전체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