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팁게시판
  • 전체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LG유플러스 복지할인혜택이 나쁜이유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2
  • 조회: 10,788
복지할인에 대한 큰 오해

일반 19요금제1401192690_49230194.gif

복지할인요금제

1401192690_50665903.gif

 

LG유플러스는 복지할인 신청하실 경우 일반요금보다 요금이 더 비싸지는 역전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현금지원도 일반가입보다 8만원이 낮습니다.

이유는 무약정요금에서 30% 할인 해드리는 복지할인 요금이 지금 LG유플러스 19요금제(일반가입

자 대상 요금제) 요금제보다 더 비싸기 때문이지요.

2012년 2월 24일 기준 사은품 단가표를 위에 첨부했습니다. LG유플러스 가입하실 복지할인

명의자분들은 복지할인 대신 일반가입을 선택해주세요^^

PS. 복지할인명의자에게 일반가입자보다 8만원을  적게드리는 이유는 무약정요금에서 30% 할인

이 됐던 예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그당시 1년뒤 해지를 하셔도 LG유플러스측에서는 무약정요금

에서 30% 복지할인 해드렸던것에 대해서 전혀 위약금 청구를 할 수 없었고, 1년이 지났기 때문에

사은품 반납도 없었으며, 설치비 33,000원 부담도 없었습니다.

이것을 악용하는 꼼수가 너무 많은 복지할인 명의자분들께 알려져서 LG유플러스측에서  복지할

인 명의자분들은 어차피 1년뒤 해지를 염두에 두고 가입을 하는것이니 8만원을 빼고 대리점에 수

수료를 내려주겠다고 했고, 저희도 그에 따라 현금 8만원을 빼고 드리게 된것입니다^^;

※ 위 내용은 게시된 날짜 기준이며 통신시장의 정책 다변화로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전체 댓글2

  • 회원님의 사진 ljk****
    안녕하세요+반가워요 갤럭시광고복있는와중에 문의합니다 지금LG 인터넷핸드폰 TV 해서 사용한지가 2년조금 넘었는대요 2019년도에약정기간이끝나요 그럼다른통신사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자세히알려주세요 웬만한통신사는다 이용했는대요 자문을구하고싶네요 특히사은품 할인등 위약금 문제때문에요 가입할때하고 해지하하면 180도로통신사로부터 그런소리들으면 기분잡쳐서 가입하기가 싫거든요 고객이 왕인대 고객이 하수인이돼는것같아서 당하는경우가 많아서 고민입니다 어느통신사할것없이  욕밖에 안나오거든요 믿음이 안가고 신뢰가안가는대 인터넷가입만유도하니까 아주 나쁜놈들이죠 인간적으로 비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나쁜 세끼들 고객들을 우습게알고 이런통신사는 가입하지도말고 고의적으로 영업하는 아주않좋은 통신사는 어느개인뿐아니라 대다수를 위해서 소비자고발센터 내지는 인터넷 네티즌 을 통해서라도 알려야돼지않을까 생각해봐요 근본적으로 아주나쁜거잖아요 고객이모른다고 얕은수법으로가입시키고 고객이 사정이있어 해지하면 바가지씌우기일수고 약정기간 할인받은것 사은품 등등 이야기하며 난이런게싫어서 아무걱도받기가싫고 차라리 무약정으로 자유롭개 해지할수있게 앞으로어느통신사를 이용하던간에 바뀌었으면 좋겠다 불합리한조건때문에 내로라는 이름에걸맞게 고객들만피해를보는거구요 이대로는 안돼고 뭔가변해야됀다고 그렇다고 무작정 당하고있지는말아야하고 대책을 강구해야됄것같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ljk****주객이 전도되는 경우가 많지요?

    통신상품 자체도 워낙 방대하고, 복잡해서
    일반 소비자분들은 상품에 대해 깊게 파고들기 어려운데요^^;
    일각에서는 상품의 복잡성을 이용한
    기만행위가 만연한 것도 오늘날 통신업계의 현실입니다ㅠ

    아마 ljk님께서도 이와 비슷한 일들을
    여러 차례 겪어오시면서
    통신사에 대한 불신이 가득해지신 게 아닐까 싶어요.

    저도 백메가에 입사하기 전까지는 통신상품에 무지했던 지라
    집앞 대리점에서 눈탱이(?) 잔뜩 맞고 가입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ljk님께서 느낀 감정이 어떤지 십분 공감됩니다;;

    모르면 모른대로 넘어갔지만,
    상품에 대해 알게 될 수록 점점 눈이 뜨이면서
    깊은 배신감을 느꼈다고 할까요? ㄷㄷㄷ


    그른데.. 통신사 고객센터라고 다를 것 없습니다.
    사실 전문상담원이라기 보다.. 단순영업직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공격적인 가입유치를 자행하고 있거든요?

    이런 이유는 본사의 윗분(?)들이 내리는 실적압박때문인데...
    이 수준이 어마무시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재작년에는 콜센터에 실습나갔던 여고생이
    실적압박을 견디다못해 안타까운 선택을 하기도 했었지요
    요런 기형적인 구조는 하루빨리 뜯어고쳐져야만 합니다;;ㅠㅠ


    결국 본사나 대리점에게 객관적인 가이드를 기대하기 어려우니
    소비자 스스로가 북돋고 챙겨야만 하는데요~
    통신상품은 세계 7대 난제를 푸는 것마냥(?) 복잡하고 어려워서
    사실.. 혼자 알아보기에는 다소 무리수가 있습니다 ㅠ

    하지만, ljk님은 백메가를 찾아주시고,
    이렇게 저도 만나게 되었으니(?!)
    제가 객관적으로 가이드해드릴테니 우려하지 말아주세요 ^ㅡ^

    다소 오글 거리는 말이긴 하지만..
    일반 소비자의 눈으로 정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에고.. 감정이 이입되서(?) 주저리가 길었는데요^^;
    결론을 말씀드리면
    LG인터넷, TV는 약정이 종료될 때까지 쭉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중도해지시 위약금 부담이 엄청나기 때문이에요.

    인터넷 위약금은 우리들 상식과 다르게
    사용한 기간이 길어질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기형적인 구조를 갖고 있거든요?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251

    이유인 즉, 우리가 사용하는 통신상품에는
    "약정할인"이 녹여져있는데
    이용하는 상품이 많을수록 할인을 많이 받게 되고,
    요것은 중도해지시, 할인반환금(위약금)으로 토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ㅠ

    해서 약정기간이 1년정도 남은 시점이라면
    최소 30~40만원의 위약금을 목격하실 수 있을 거에요

    딱 1년만 참고 기다리면 내지 않아도 될 돈인데
    지금 해지하게 되면 너무 아깝습니다.
    그러니 엉덩이 딱! 붙이고 LG를 유지해주셔야만 해요~~!!
    조금만 참고 견뎌(?)주실 수 있으시죠?!


    P.s 혹시 LG를 해지해야만 하는 특별한 연유가 있으신 건가요~?
  • 꿀팁게시판
  • 전체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