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팁게시판
  • 전체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인증수제한조치 해결 방법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0
  • 조회: 5,443

인증수제한조치 해결 방법

1401192663_65930891.jpg


KT메가패스와 SK브로드밴드의 경우 2008년 어느때인가 부터 인터넷1회선당 인증수제한은 2개까지

만 허용한다며, 추가사용분에 관해서는 5,000원의 사용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대해 조예가 깊고, 탐구욕이 높으신분들은 인증수제한조치 해결 을 통해 가볍게 웃어넘

기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은 대다수의 사용자들의 경우 가입당시에는 안내받지 못했던 내용이

팝업창으로 계속뜨면, 귀찮기도 하고 또 상당히 짜증날것입니다.


1401192663_67763805.jpg

우회적인 방법을 찾자면 한도끝도 없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K브로드밴드의 경우 080-8282-106(무료)에 전화를 거신후 4번->1번(인터넷해약관련 부서)에 전
(KT는 국번없이 100번 -> 4번 ->2번{무료})
화 거셔서 "내가 아는 다른사람들 몇몇은 4회선까지 연결하는데도 아무런 팝업창이 안뜨는데, 나

는 왜 팝업창으 뜨는거냐?"라고 항의 하시고, 이런 비슷한 유형의 대처방법들 몇가지를 더 숙지하

신다음에  해당상담원이 직권으로 공유기 제한을  못 풀어줄경우  상급자와 통화 원한다고

말씀해주세요. (지금현재로써는 아무리 얼르고 달래도 통하지 않습니다ㅠ2009.10.21)

소비자에게 부당한 처사를 하는 통신사는 "소보원"에 신고할 수 있다고 잠깐 언성을 높여주는 스

킬은 필수 입니다.^^;

참고로 파워콤은 아직 인증수제한조치를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후발주자이기도 하지만  상식

적으로 생각해서 인터넷은 종량제가 아니기 때문에, 1회선으로 하루 100MB를 쓰던(트래픽기준) 2

회선으로  50MB씩을 쓰던 고객 마음인데, 가입당시에는 아무런 얘기도 없었다가 난데없이  통신

사 수익만  생각하며, 팝업창을 팡팡 띄워서 고객들을 불편하게 하는건 불합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 고객신분으로 여러번 상담원과 언성을 높여가며, 정당한 요구를 한탓에, 제가 원하는

조건을 얻어냈습니다. 상담원에 따라서 짧게는 10분도 안걸려서 인증수제한조치를 풀어본적도 있지

만, 하루 반나절, 그리고 여러차례 담당자가 바뀌는 불편함을 겪으며, 힘들게 인증수제한조치를 풀기

도 했습니다

분명한것은  상담원에게 요구하면 100% 인증수제한조치는 풀 수 있다는것입니다.^^

전체 댓글0

  • 꿀팁게시판
  • 전체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