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부터 뭉치명올레 혜택 축소
< 뭉치면 올레 FAQ >
Q1. <뭉치면 올레>는 가족간 통화료 할인혜택은 제공하지 않는 건가요?
A1. 네, 뭉치면 올레 상품은 통화료 할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Q2. 가족간 통화량이 많은데 통화료 할인이 되지 않네요.
A2. <뭉치면 올레>는 실제 할인액이 적은 가족간 통화료보다는 회선당 각각의 기본료 할인을 더 강화하여 실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는 결합상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뭉치면 올레 가입이 유리하지만 가족 간 통화량이 매우 많은 경우에는 2011.10.31일까지 신규가입이 가능한 가족할인형이나 가족무제한 옵션을 권해드립니다.
Q3. 신규 가입 후 6개월이 지난 스마트폰도 할인 받을 수 있나요?
A3. 스마트 할인은 신규/기변 후 90일 이내 결합 가입한 회선에만 제공 가능하기 때문에 6개월이 지난 모바일은 스마트폰이더라도 스마트 할인이 아닌 가족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4. 일반폰을 스마트스폰서로 개통할 경우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4. 모바일이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쇼킹스폰서 i형/골드형, 스마트스폰서로 신규/기변한 회선이라면 가족 할인이 아닌 스마트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신규/기변 후 반드시 90일 내에 결합 가입이 되어야 합니다.
Q5. 꼭 한집에 사는 가족만 결합 가능한가요?
A5. 꼭 동일 장소 거주자가 아니더라도 홈 상품의 명의자 본인 이거나 명의자와 등본/건강보험증/가족관계증명서로 가족관계 증명이 가능한 경우 결합 가입이 가능합니다.
Q6. olleh 집전화만 있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A6. 네, 뭉치면 올레의 가족할인은 인터넷 결합 여부의 관계 없이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따라서 집전화 + 기존 모바일 결합고객의 경우에도 1,000~5,000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Q7. <뭉치면 올레>는 5회선이 모두 결합 할인적용을 받나요?
A7. 네, 첫번째 회선부터 다섯번째 회선까지 결합된 모든 회선에 할인을 제공합니다.
Q8. 휴대폰을 명의변경할 경우 <뭉치면 올레> 혜택은 종료가 되나요?
A8. 스마트할인 대상의 모바일을 신규/기변 후 90일 이내 명의변경 시 양수인에게 스마트할인 제공이 지속되고, 신규/기변 후 90일 이후 명의변경 시 양수인은 가족할인을 제공받습니다. 단, 양수인이 결합상품을 가입해야 결합 할인이 제공됩니다.
Q9. <뭉치면 올레> 가입 고객이 약정 내 모바일 해지 시에도 부과되는 결합 할인 반환금은 없나요?
A9. 네, 모바일은 결합 약정기간 내 해지에 대한 별도의 할인반환금은 없습니다. 다만 결합 회선 수가 변동되기 때문에 회선별 할인액은 변동이 됩니다. (일할 계산)
Q10. 결합된 5회선 중 결합 할인이 안되는 회선이 포함되어 있더라도 회선수에는 모두 인정해주나요?
A10. 네, 할인 미제공 대상회선이라도 결합 총 회선수에는 산정이 됩니다.
출처 - blog.qook.co.kr/21&seq=35581
※ 위 내용은 게시된 날짜 기준이며 통신시장의 정책 다변화로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전체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