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는 점심시간과 오전일찍 전화가 많이 몰리기 때문에 이 시간 피해서 전화하시는것이
좋으며, 전화 대기시간이 길기에, 처음부터 이어셋(이어폰)을 꽂은 후 통화대기 하시다가
상담원 연결 되셨을때 통화하시는것이 편합니다^ㅡ^
요금및 납부관련=> 1 요금 및 당월청구 미납요금안내 1 결제방법확인 및 변경 2 요금명세서재발행 3 상담사연결0
고장=> 2
신규가입=> 3
이사변경=> 4 이사문의 1 일시정지 및 변경 2 부가서비스신청 및 해제 3
서비스해지=> 5 해지확인 1 IPTV 해지 2 인터넷전화 해지 3 인터넷 해지 4
휴대폰문의=> 6
요금정보 및 결제방법 바로 문의 #
가입신청 및 유무선결합상품=> 1 가입신청및 상품문의 1 유무선결합상품문의2 부가서비스문
의 3 개통일정확인 4
장애문의=> 2
요금및 납부문의 당월미납요금=>3 당월미납요금 1 청구서재발행 결재방법문의 2 납부한요금
확인 3 세금계산서 발행이력 팩스발송 4 실시간전화요금안내 5
해지문의=> 4
일반문의및 변경신청=> 5 이사 방문일정확인 1 일시정지 2 각종변경 3 가정내 PC이동 4 TV편성문의 5 명의변경 6
전화번호문의 및 특정전화번호 차단 =>6 행복센터문의 1 SK브로드밴드 고객전화문의 2 특정전화번호차단 3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1
상품문의및 신청 변경 이전=> 2
고장신고=>3
모바일=> 4
와이브로=> 5
올레닷컴문의=> 6번
상담사연결=>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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