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의 복지할인 신청방법은 인터넷 개통 후 통신사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복지할인 신청을
하셔야 되며, 통신3사 모두 동일합니다.(LG U+, SK브로드밴드, 올레kt)
080-019-7000(무료전화번호) => 별표(*) => 5번 = 1번 = 0번
조금 복잡하지만 위에 전화번호를 누르신 후 단축번호를 차례대로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상담원 연결시 "등본"을 요구하게 되고, 복지할인 명의자가 "등본"상의 주소지에 동일하게 거주하시는
것이 확인될 경우 복지할인을 처리해드립니다.
"등본"은 팩스(이메일)로 요구하게 되며, 팩스를 보내신 다음날에는 정상적으로 복지할인 신청이
됐는지, 꼭! 확인을 하셔야 됩니다. 간혹 팩스가 도착하지 않는 불상사가 있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복지
할인이 처리됐는지 꼭! 확인을 해보셔야 됩니다.
080-8282-106(무료전화번호) -> 1 => 1
SK브로드밴드 역시 인터넷 개통 후 위 전화번호로 전화하신 다음에 상담원에게 현재 SK브로드밴드
설치 장소와 등본상의 주소지에 복지할인 명의자의 주소지가 동일하다고 말씀을 하시면, 상담원이
행정안전부의 전산에 접속을 해서 실제 복지할인 명의자의 주소지가 현재 주소지로 확인되실 경우
정상적으로 복지 할인을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별도의 복지카드나 등본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국번없이 100번(무료전화번호) => 2번
올레kt 역시 인터넷 개통 후 위 전화번호로 전화하신 후 상담원에게 현재 올레kt 설치주소와
복지할인명의자의 등본상의 주소지가 동일하다면 정상적으로 복지할인을 적용해드리고,
행정안전부의 전산에 접속해서 확인을 하기 때문에 별도의 등본이나 복지카드를 요구하진
않습니다^^
전체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