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통신사들의 광랜 최저보장속도가 50메가로 평준화 되어 있고, 가입조건도 대동소이하다보니,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품질 자체에 초점을 맞추는것이 아니라 인터넷품질 이외에 다른 서비스부분에서
더 신경을 써서 고객들을 유치할려고 합니다.
여성 행복코디에게 A/S받으세요. <-- 대표적인 사례
SK브로드밴드에서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인터넷품질점검, PC품질점검, 프미미엄 배선정리, IPTV리모콘교체
같은 서비스를 서비스하고 있고 해당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통해서 참고 해주세요.
인터넷품질이 아닌 PC의 장애관련된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보통 인터넷장애로 본사 장애부서로 연결하면 테스트를 통해서 인터넷이 문제가 없으니, PC장애
문제는 PC구입처로 알아서 하라고 하는데, SK브로드밴드에서는 1년에 1회에 그치긴 하지만,
PC수리 서비스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말 가려운데 잘 긁어주는 마누라같은 세심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
월 1회에 한하는 서비스이긴 하지만, 인터넷품질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기사님 방문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서비스로서, 전화상으로 처리되지 않는 애매한 문제의 경우 이 서비스를
유용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신형셋톱박스 수급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아직도 초기의 구형셋톱박스를
설치해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연히 리모콘불량도 잦기 때문에 이것은 음성적으로 이루어지던
리모콘 교체를 생색내기용으로 추가한것 같습니다.
차라리 신형셋톱박스를 교체해주는 서비스로 교체하는것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저는 이중에서 프리미엄 배선정리 서비스를 신청해봤습니다.
기존 가입고객중 계약기간이 2년 넘은 가입자들에게만 서비스 해주는것인데, 다행히 오랫동안
유지해온 회선이 있기에 이것을 신청해봤습니다.
수요일쯤 방문해서 지저분한 배선정리와 함께 배선수납함을 얻을 수 있겠네요.
SK브로드밴드 가입하신분들중에서 해당서비스의 필요성을 느끼신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서 회원가입부터 하신다음에 신청부탁드립니다^^
http://cs.skbroadband.com/Btamin/btamin_main.asp
전체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