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해지 하는데 많은분들이 걱정부터 하시고 인터넷설치부터 하시는것이
아니라 인터넷해지부터 먼저 하시고, 원하시는 시간에 인터넷설치를 못하셔서
발을 동동 구르는 모습을 많이 봐와서 오늘은 인터넷해지 쉽게 하는 방법에 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별거 아님에도 불구하고, 해약방어 하는 상담원들의 끈질긴 해약방어로
끝내 언성이 높아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통신사측에서도 어차피 돌고
돌아서 다시 돌아올 고객이라 생각하고 쿨~ 하게 해약해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설치부터하기 - 설치부터 먼저 하신 후 기존에 사용하셨던 통신사에 전화를 합니다.
LG파워콤(U+) 1644-7000 -> 5번 -> 4번
SK브로드밴드 080-8282-106 -> 4번
KT쿡 국번없이 100번
해약관련 상담원이 연결되면 " 이미 XXXX를 설치 받았으니 기존에 쓰던 인터넷을 해지해주세요"라고
말씀해주세요. 해약방어 상담원의 의지가 확~ 꺾여버리기 때문에 한결 쉽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다른 장점은 해지하는날까지 요금이 청구되지 않고, 해약하기 하루전까지 요금이 일할계산되서
요금이 청구되기 때문에 경제적이라는것과, 인터넷을 끊김없이 계속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합당한 이유 만들기 - 도저히 해약방어 상담원이 재계약 권유를 할 수 없는 이유를 만든다면
상담원도 교육받은 내용대로 응대하기 때문에 당황하게 되며, 순순히 해약을 받아드리게 됩니다.
이유1 - 유학/어학연수로 인해 더이상 인터넷 쓸 사람이 없다.
이유2 - 아는 사람에게 인터넷을 가입해서 번복하기 힘든상태다. 그러니 순순히(?) 인터넷 해지해달라.
이유3 - 우리집에는 모두 SKT(KT/LGT)사용자가 있어서 이번에 유선통신사와 무선통신사를 결합해서
쓸려고 한다.
이유4 - 가입자가 군입대를 해서 더이상 인터넷 쓸 사람이 없다.
이유5 - 기숙사에 들어가게 되는데, 기숙사에는 무료로 인터넷을 쓸 수 있어서 필요없다.
이유6 - 컴퓨터고장났고, 앞으로 고칠생각 없다. 그러니 인터넷도 해지해달라.
전체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