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셋탑으로 가입하셨기에
OTV10(일반셋탑) 요금 : 13,200원으로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OTV10(UHD셋탑)으로 변경하시게 되면 월요금에서 1,100원이 추가되어요
즉, OTV10(UHD셋탑) 요금은 14,300원인 것이죠^ㅡ^
앗 그리고 개통하신지 한달이 지나지 않았다면 설치비는 들지 않구요
만약 개통한지 한달이 지났다면 설치비 11,000원이 부과되어요;;
정보를 조회해보니 1월 30일로 개통일자가 잡혀있는데
인터넷 설치받으신 날짜가 1월 30일 맞으신가요?
지금 딱 한달이 된 시점이라 설치비가 부과될지 여부는 정확히 알수가 없네요ㅠㅠ
본사로 UHD셋탑변경 신청을 하시면서 설치비가 부과된다고 하면
이제 딱 한달인데 면제해달라고 강력하게 요청해보세요^ㅡ^
(잘하면 면제 시켜줄 수도 있답니다 ㅎㅎ 목소리 큰사람이 이기는거 아시죠? ^ㅡ^)
셋탑박스 변경건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본사로 요청해주셔야 해요~
오늘 당장 본사로 전화하여 교체 신청 해주세요
그래야 설치비 부과된다고 해도 하루 이틀 차이니 면제 요청을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업체 중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ㅡ^
p.s: 확실히 성능 면에서 아주 아주 많이 나아졌어요!
기존에 NA1100 모델(구형 셋탑박스)을 쓰셨으니, 체감 200% 되실 겁니다^^
다윤아빠
음...요금이 추가되는군요 ㅠㅠㅠㅠ 근데 고객센터 연결 되게 안되네요...백메가에서 처리해주실 수 있는건 없으신가요? ㅠㅠㅠㅠㅠ
운영진 강은하
@다윤아빠다윤아빠님~!
일반셋탑과 UHD셋탑은 아무래도 성능, 화질 차이가 많이 나다보니
요금이 1,100원 추가되어요 ㅠㅠ;;
한달에 1,100원이니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요금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왠만하면 1,100원 추가하여 더 좋은 화질로 TV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ㅡ^
엇~!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으셨군요..
정말 진심으로! 백메가에서 변경을 도와드리고 싶지만
셋탑박스 변경건은 본사 권한이라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 ㅠㅠ
상품을 변경하는 것은 개인정보 인증이 필요한데,
이를 대신하게 되면 명의 도용이 되어 버리거든요 ㅠㅜ
(심지어는 가족관계에 있는 사람이라 해도, 변경이 불가능해요 ㅠ)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요청하셔야 해요 ;;
점심시간이 걸려서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니
한 3시쯤 계속적으로 시도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안하게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ㅡ^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1월 말쯤에 백메가를 통해 KT인터넷과 TV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인터넷은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언제든지 불편하신 점 혹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안하게 백메가로 연락주세요^ㅡ^
엇~ 이번에 TV를 UHD TV로 교체하시면서
셋탑박스 또한 UHD셋탑으로 교체를 희망하시군요~?!
일반셋탑으로 가입하셨기에
OTV10(일반셋탑) 요금 : 13,200원으로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OTV10(UHD셋탑)으로 변경하시게 되면 월요금에서 1,100원이 추가되어요
즉, OTV10(UHD셋탑) 요금은 14,300원인 것이죠^ㅡ^
앗 그리고 개통하신지 한달이 지나지 않았다면 설치비는 들지 않구요
만약 개통한지 한달이 지났다면 설치비 11,000원이 부과되어요;;
정보를 조회해보니 1월 30일로 개통일자가 잡혀있는데
인터넷 설치받으신 날짜가 1월 30일 맞으신가요?
지금 딱 한달이 된 시점이라 설치비가 부과될지 여부는 정확히 알수가 없네요ㅠㅠ
본사로 UHD셋탑변경 신청을 하시면서 설치비가 부과된다고 하면
이제 딱 한달인데 면제해달라고 강력하게 요청해보세요^ㅡ^
(잘하면 면제 시켜줄 수도 있답니다 ㅎㅎ 목소리 큰사람이 이기는거 아시죠? ^ㅡ^)
셋탑박스 변경건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본사로 요청해주셔야 해요~
오늘 당장 본사로 전화하여 교체 신청 해주세요
그래야 설치비 부과된다고 해도 하루 이틀 차이니 면제 요청을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업체 중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ㅡ^
p.s: 확실히 성능 면에서 아주 아주 많이 나아졌어요!
기존에 NA1100 모델(구형 셋탑박스)을 쓰셨으니, 체감 200% 되실 겁니다^^
일반셋탑과 UHD셋탑은 아무래도 성능, 화질 차이가 많이 나다보니
요금이 1,100원 추가되어요 ㅠㅠ;;
한달에 1,100원이니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요금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왠만하면 1,100원 추가하여 더 좋은 화질로 TV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ㅡ^
엇~!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으셨군요..
정말 진심으로! 백메가에서 변경을 도와드리고 싶지만
셋탑박스 변경건은 본사 권한이라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 ㅠㅠ
상품을 변경하는 것은 개인정보 인증이 필요한데,
이를 대신하게 되면 명의 도용이 되어 버리거든요 ㅠㅜ
(심지어는 가족관계에 있는 사람이라 해도, 변경이 불가능해요 ㅠ)
번거로우시겠지만 본사로 요청하셔야 해요 ;;
점심시간이 걸려서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니
한 3시쯤 계속적으로 시도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안하게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