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충주님의 글

인터넷해지하고 새로가입

회원님의 사진
  • 충주
  • 댓글: 3
  • 조회: 1,623
12월초에 와이프명의로 온가족무료 (3회선)로 500메가인터넷과 스마트티비를 신청했습니다.

근데 제가 신청했었던 그게 온가족할인이랑 헷갈려서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려고합니다

받았던 사은품이랑 이런거 다시 회수되는것도 알고요.

근데 장기적으로 따져봤을때 그런것을 다 토해내고 새로 가입하더라도 손해는 아닐거같아서요
현재 저는 온가족 30년이상 장기할인 50프로 받고있습니다.

온가족 30년이상시 인터넷과 휴대폰요금 둘다 50프로 할인되는굿 맞지요??
그리고 온가족할인 30년이상으로 기존과 똑같이 설치할경우 인터넷과 티비 요금얼마나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또 기존에 가입했던 인터넷 해지시 위약금을 알고싶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충주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앗. 혹시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신가요? (그렇다면 더더욱 감사합니다~^^)


    12월 초에 배우자분 명의로 SKT "온가족무료" 3회선 결합하여 인터넷과 TV를 가입하셔서

    현재 매월 22,000원 (+명의자 폰에서 2,200원 할인) 혜택을 받고 계실텐데요~!

    그런데 충주님 핸드폰이 가입년수 30년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라서 온할로 변경을 생각중이군요~



    1
    우선.. 충주님 폰은 현재 50% 온할 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온가족무료 구성원은 아니시겠네요!

    온가족무료와 온가족할인은 중복이 안되는 상품이고요~!

    또한 핸드폰들 (온무 결합된 폰들이 있죠)이 약정이 아직 남은 폰들이라면,

    이 폰들을 온무 결합을 깨시더라도 온할로 묶으실 수가 없답니다ㅠㅠ (온할과 폰약정도 중복 불가)


    즉 온가족할인으로 만약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도!

    충주님 폰을 제외한 다른 폰들 (아마도 현재 온무 3회선)이 온할결합이 되는지는 알아보셔야 하고요~



    2.
    온가족할인은 핸드폰 5회선까지, 인터넷 2회선까지 결합되다보니

    가입년수가 높을수록 (이미 최대네요!) 많은 결합이 이루어질수록, 폰 요금제들이 높을수록 유리!

    단, band데이터 요금제는 온전한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는 점도 참고해주셔야 하고요~ㅠㅠ

    --> 온가족할인율 축소에 대한 참고링크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52114101532836&outlink=1


    온할 결합이 다 가능한 폰이다! 아주 훌륭한 조건이다~ 하더라도 리스크가 있습니다!ㅠㅠ



    3.
    말씀하신대로 사은품은 전부 토해내셔야 하고, 위약금도 납부하셔야 하는데요~

    그보다도 저희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를 통한 신규가입이 안된다는 점이죠...ㅠㅠ

    즉 사은품을 받으실 수가 없고요~

    동일통신사는 아예 재가입 진행 자체를 해드릴 수가 없거든요.. (해지후 만 3개월 지난 후만 가능)

    즉, 본사를 통해 진행이 가능한지를 먼저 꼭! 알아보셔야 할 것입니다~!ㅠㅠ

    (그리고, SKT 해지시 위약금은 오로지 SKT 본사로만 조회가 가능해요~^^;;)



    4.
    해서 이번엔 SKB 본사로 자문을 꼭 해보시고요~! 즉, 확답받고 가셔야 하는데요!

    막상 해지했는데 -> SKB 이동까지 안되면 완전 낭패잖아요? ㄷㄷㄷㄷ (3개월간 강제 공백 생김)

    즉, 106 고객센터에 상황 설명해주시고

    1) 온가족할인으로 전환 가능한지?

    2) 아니면 해지후 -> 재가입이 가능한지? 자문받으시는 것이 첫번째가 되겠습니다~!


    원칙상은 해지후 3개월 내에는 절대 가입못하지만

    본사 재량껏 해줄지도 모른다는 지푸라기(?) 같은 가능성을 염두하는 것이거든요.~^^;;;;



    5.
    그리고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분이시라면

    댓글로 가입해주신 정보 (명의자분 존함과 핸드폰번호 뒷자리 4개)도 꼭 알려주세요~^^





    그럼 내용 참고해주시고, 다른 궁금하신 사항도 부담없이 또 문의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충주
    네~
    쉽게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고 하는게 아니었네요 ㅠㅠ

    가입정보
    강서진 / 969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충주네, 충주님~!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1년 이내 해지도 문제이지만.. 동일통신사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라서 더욱 복잡하지요^^:;;


    그럼 잠시후 저희 담당자 통해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활기차게 수요일을 시작하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