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이미경
님의 글
.
이미경
2016년 02월 01일 19:18
댓글:
1
조회:
1,544
네..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현아
16년 02월 02일, 09시
이미경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또한 사정상 나중에 가입신청 건을 취소해주셨는데, 그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지난주 금요일인 1월 29일에 가입신청을 해주신 것으로 조회되는데요~
어제 2월 1일 월요일 오후 12시경 취소요청 해주셨는데, 오후에 진행관련 연락이 갔었군요..!ㄷㄷㄷ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저희 백메가에서는 취소요청 들어오자마자 바로 바로 취소처리가 들어간답니다!
다만... 가입진행시 백메가를 거쳐 상부점을 거쳐 본사로 들어가게 되는 것인데,
상부점에서 취소진행이 딜레이 되는 바람에 오후에 진행에 대한 연락이 실수로 갔던 것이라고 하네요...에구에구..;;;
어쨌거나, 취소후 진행에 대한 연락을 받으신 것이니 당연히 얼마나 황당하고 당황스러우셨겠어요;;;
저도 충분히 고객님 마음을 이해하고도 남습니다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경님 존함으로 전주에 신청해주신 SK가입건은 취소처리가 완전히 잘 되었으니 안심하셔도 되고요~
취소요청해주시면 바로 취소로 저희전산에 똭! 등록을 한답니다! 그 점은 절대 걱정마세요~ㅠㅠ
이번에 신청해주신 것을 보니 스마트다이렉트로 그냥 폰결합 없는 상품으로 하셨었더라고요~
다음에 LG약정이 만료되는 때 맞춰서, 이미경님 댁에 어떤 방법이 제일 이득이 될지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가족분들 폰결합도 모두 고려하여) 신규가입 문의를 해주시겠어요?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시지 않아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다만 이미경님께 제일 이득이 되고, 경제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안내드릴테니
절대 부담갖지 마시고 아무때나 편하게 문의주셨으면 하는 마음 뿐이고요~
이번에 취소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렸으니, 그렇게라도 보답드릴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언제든지 또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다시 한 번 믿어주시고 문의주셨으면 하고요~!
그럼 늘 그렇듯이 제 일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 일로 불쾌하셨을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ㅠㅠ
너무 노여워하시지 마시고 부디 오늘 하루도 즐겁고 기분 좋게 시작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6,762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2,674
재약정 하는것이좋을까요??
캐
7분 전
4
회사 인터넷 전화 문의드립니당.
te****
24분 전
9
kt 어떤게 나을까요?
어퓨굿맨
40분 전
10
SKT 인터넷 대칭형 가능 문의
강동엽
48분 전
9
SK인터넷 문의
xzc****
2시간 전
16
sk 브로드밴드 3년 약정 vs kt 이동 문의
Kazmir
2시간 전
17
100M, 500M, 1G 인터넷 질문이요
왓츠업맨
2시간 전
16
KT vs 유플 문의
YM
1일 전
32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끄적끄적
1일 전
47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1
지상최강소방관
1일 전
39
Tv+인터넷 가입 문의
1
이한별
1일 전
36
기업인터넷 가입문의
1
블랙데몬
1일 전
35
sk 인터넷 질문입니다
1
sungyour****
1일 전
36
문의드립니다.
1
쏭
1일 전
35
우리나라 통신사 중 10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회사의 서비스 런칭 일자가 궁금합니다...
2
Cellularhacker
1일 전
36
LG 재약정 조건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3
초콜릿무스
1일 전
72
재약정 문의
1
다잘될거야
1일 전
62
셋톱박스 끊김으로 인한 변경
3
김준호
1일 전
72
약정 만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Tell
1일 전
64
기존글에 추가 문의드렸어요!
1
올료
1일 전
47
안녕하세요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3
홀릭스
1일 전
7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71
조회 99,049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6
조회 15,501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30
조회 290,103
주간 인기글
인터넷 문의
13
비올때 리그오브레전드 KT 핑 중구난방문제
11
재약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옮기는게 좋을까요
11
문의드립니다.
11
인터넷 TV 재약정 및 신규가입 컨설팅 부탁드립니다.
10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132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또한 사정상 나중에 가입신청 건을 취소해주셨는데, 그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지난주 금요일인 1월 29일에 가입신청을 해주신 것으로 조회되는데요~
어제 2월 1일 월요일 오후 12시경 취소요청 해주셨는데, 오후에 진행관련 연락이 갔었군요..!ㄷㄷㄷ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저희 백메가에서는 취소요청 들어오자마자 바로 바로 취소처리가 들어간답니다!
다만... 가입진행시 백메가를 거쳐 상부점을 거쳐 본사로 들어가게 되는 것인데,
상부점에서 취소진행이 딜레이 되는 바람에 오후에 진행에 대한 연락이 실수로 갔던 것이라고 하네요...에구에구..;;;
어쨌거나, 취소후 진행에 대한 연락을 받으신 것이니 당연히 얼마나 황당하고 당황스러우셨겠어요;;;
저도 충분히 고객님 마음을 이해하고도 남습니다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경님 존함으로 전주에 신청해주신 SK가입건은 취소처리가 완전히 잘 되었으니 안심하셔도 되고요~
취소요청해주시면 바로 취소로 저희전산에 똭! 등록을 한답니다! 그 점은 절대 걱정마세요~ㅠㅠ
이번에 신청해주신 것을 보니 스마트다이렉트로 그냥 폰결합 없는 상품으로 하셨었더라고요~
다음에 LG약정이 만료되는 때 맞춰서, 이미경님 댁에 어떤 방법이 제일 이득이 될지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가족분들 폰결합도 모두 고려하여) 신규가입 문의를 해주시겠어요?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시지 않아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다만 이미경님께 제일 이득이 되고, 경제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안내드릴테니
절대 부담갖지 마시고 아무때나 편하게 문의주셨으면 하는 마음 뿐이고요~
이번에 취소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렸으니, 그렇게라도 보답드릴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언제든지 또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다시 한 번 믿어주시고 문의주셨으면 하고요~!
그럼 늘 그렇듯이 제 일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 일로 불쾌하셨을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ㅠㅠ
너무 노여워하시지 마시고 부디 오늘 하루도 즐겁고 기분 좋게 시작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