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신자짱님의 글

문의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 신자짱
  • 댓글: 1
  • 조회: 1,304

어제 sk브로드밴드 대학생특판 인터넷 14850 원짜리 상품에 신규로 가입해서

 

기사님 와서 설치 다해주시고 가셨는데요~~( 인터넷도 잘 된다고 하십니다 )

 

부모님이랑 따로사는데 부모님 집에 해드린거라서요~~

 

근데 이 상품 관련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글 남겨요 ^^
 

 

1. 이 상품 소개해주신 대표님 글보면 sk직원이 전화와서 반박하면 안됩니다 라고하는거에서

   어제 실제로 전화가 왔고 근데 별다른말은 없엇고 가격도 22,000원 이라고 말안했고

   어떻게 알고 가입하게되었냐?  이런것도 묻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물어보면 전단지보고 가입했어요 라고 할라고 준비할려고 했는데 말이죠

   문제는 그 sk상담원분이 막 여러가지 설명을 하면서  이상품하실때 뭐 와이파이선택은

   안하셨다 뭐이란 말이있었습니다.

   제가 컴맹이라 와이파이 선택?? 그때는 그냥 떨리는 마음에 그냥 다 예예 이렇게만 대답해서

   지금 생각해보니까 뭔말인지 몰르겠어서요 ㅋㅋ 괜히 sk본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좀 그럴거 같아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ㅎㅎ

   저 와이파이 어쩌고 안하셨다(or하셨다) 이게 무슨 말인지 궁금합니다.

   이 인터넷특판을 신청했기 때문에 (부모님)집에서는 와이파이가 안되는건가요? ㅠ

 

 

2. 그리고 그 상담원 분이 이것저것 말하면서 원스톱점검? 서비스 이것도 부가서비스같은데

    신청하게되었던거같아요 그래서 점검도 받았고 1달간 무료로 이용하다가

    별로다 싶으면 2/15일 이전에 해지? 하면 된다고 하던거같은데  

    그 기간 넘어가면 한달에 자동으로 3300원 빠져나간다고 들었던 거 같습니다.

    이거 2/15일 까지 안기다리고 그냥 지금 해지해도되나요?

    그리고 해지할때는 어디에 전화해서 해야하는지  또한 한달은 채우고 해지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닥 필요가 없는 거같아서요 ^^:​

 

 

3. 마지막 질문입니다. 어제 신규신청당시에는 제 계좌로 자동이체 되게끔 해놨는데요

   이 계좌말고 다른 계좌로 부모님 껄로 ㅎㅎ 바꾸려고합니다.

   설치되고 바로 다음날부터 바꿀수 있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이거 빠져나가는 자동이체 계좌 변경하려면 어디에 전화해서 이야기 해야하나요?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 답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신자짱님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어제 SK 대학생 특판 상품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인터넷도 문제없이 잘 개통되어 다행이네요 ^_^
    부모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이니만큼 더더욱 문제없이 잘 되어야하죵~

    몇가지 추가적으로 문의를 주셨는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_^

    =====================================================

    1. 오~!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D
    그저 편의점에서 "봉투에 담아드릴까요?"라고 여쭙는 것과 동일하게
    확인차 말씀드리는 것 뿐입니다 ^_^

    와이파이 유무에 따라서 특판 상황에 달라지는 부분은 전혀 없으니
    염려마시고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통신사에서 와이파이를 임대하시는건 절대 비추입니당 ^^;
    요금도 요금이니와.. 약정이 만료되면 다시 반납해야 된다는 큰 단점이 있거든요~!
    와이파이 공유기가 필요하시다면 꼭 직접 구매하셔서 설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

    2. 허걱....;; 원스톰점검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셨군요..!
    그런데 전혀 필요없는 상품입니다 ㅠㅠ

    점검할 일도 거의 없구요~
    이렇게 인터넷상으로 점검 받으시는 것보다
    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점검해주시는 편이 훨씬더 정확합니다 ^^;

    따라서 지금 바로 해지하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원스톱점검 서비스 바로 해지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당 ^_^
    1개월 무료라고 안내받으셨다면
    지금 해지하신다고 하더라도 전혀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니
    하루 빨리 해지 진행해주세용~!! :D


    =====================================================

    3. 자동이체계좌 변경 말씀이시군요~!
    이러한 상품정보에 관련된 내용은..
    개통 후에는 백메가에는 권한이 없습니당 ^^;;~
    오직 인터넷을 가입접수 도와드릴때에만 변경 도와드릴 수 있죠!

    따라서 이 또한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자동이체계좌 변경도 함께 원합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

    통장이나 카드 자동이체라면 지금 변경하시더라도 아무런 불이익 없습니다~!
    염려마시고 변경신청 진행해주세요 ^.^


    =====================================================

    이렇게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답변드렸습니다 :D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꼭 부담없이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꼭이요 ^▽^

    날이 무척이나 추워졌죠 ㅠㅠ
    오늘 점심 먹으러 나가는데 정말 식욕이 없어지는 추위더라구요...ㅎㅎ
    신자짱님께서도 꼭 따뜻하게! 건강 유념하시구요 ^_^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자짱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