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쭈운님의 글

cctv맘카 문제ㅠㅠ

회원님의 사진
  • 쭈운
  • 댓글: 3
  • 조회: 2,527

카페 운영하는데 유플러스 인터넷하고 맘카를 쓰고있어요

유플러스 핸드폰 2대 묶어서 인터넷은 무료로 쓰고있구요

맘카는 부가세포함 6600원 내고 있는데요

맘카가 금액에 비해서 쓸모가 없어서 해지신청을 했거든요

8개월밖에 안써서 위약금이 적게 나올줄 알았는데 13만이 나오네요

그래도 우선 해지신청을 했는데요

위약금을 적게 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맘카 접속할때마다 이용자수가 많아서 접속어렵다고 재접속 하라고 안내창 나오는 경우도 많고 화면도 잘나오다가

갑자기 무지개색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고..문제가 많더라구요

고객센터에 얘기했더니 기사님방문점검밖에 방법이 없다고하네요

문제제기로 인한 위약금 문제에 대한 방법이 있을까요?

집에서도 유플러스 인터넷쓰는데 그건 곧 약정 끝나서 여기서 신규가입할 예정입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쭈운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상담원 이루다입니다^ㅁ^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점심시간을 쪼개서
    이렇게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카페에서 LG인터넷과 CCTV (맘카)를 이용중이신데요~!!
    다행히 인터넷은 폰결합으로 무료로 사용중이시나,
    월 6,600원에 사용중이신 맘카가 필요가 없어졌군요~~ㅎㅎ

    1)
    일단 맘카 접속 및 이용시 장애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이부분에 대해서 먼저 장애신고를 하시는 것이 우선입니다~^ㅁ^
    만약 여러차례 장애신고 후에도 개선되지 않는다면
    위면해지를 요청하시는 것도 가능할 수 있거든요~~!!

    2)
    일단 지금 해지하시는 것은 좀 아닌것 같아요~~
    왜냐면 남은 28개월을 맘카를 유지하셔도 총요금이 18만원대라서
    해지위약금이나 별 차이가 없는 셈이니까요~~>ㅅ<;;;;

    이미 8개월 사용하셨으니 아마 맘카만 해지하셔도
    가입시 받으신 사은품 반납의무는 적용되지 않을 것 같기는 하나,
    그래도 혹시모르니 이 부분에 대해서도 확실히 하시는게 좋아용^ㅂ^;;;
    (만에하나 사은품 환수가 나와버리면 완전 완전 손해니까요....ㄷㄷㄷ)


    3)
    따라서 일단은 해지를 취소하시고,
    장애신고를 먼저 하셔서 문제가 해결되면 다행이구요~~
    (그럼 인터넷이랑 같이 나중에 해지신공 시전!!!)

    그래도 장애가 여전하면 맘카에 대해 위면해지를 요청해보시구요!!
    불편에 대한 문제제기는 꼭 강하고 단호하게 해주셔야 좋습니당~~

    위면해지가 되면 다행이고, (문제가 해결안되면 되는게 당연하겠죵~~)
    만약 되지 않더라도 이때 다시 해지신청하시든지,
    아니면 본사에서 요금할인 해준다고 하면 콜하셔도 되겠지용!!^ㅇ^
    (남은 기간동안 사용요금보다 위약금이 많을 수도 있으니까요~~)


    -------------------------------------------------------


    또한 개통후 만 1년이 지나면 전체 위약금이 가장 낮아지고,
    인터넷 해지시 사은품반납의무에서도 벗어나는 시기가 되므로
    이떄 해지신공을 통해 혜택을 한번 더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미 인터넷이 무료라서 할인보다 사은품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테구요,
    조건이 좋은만큼 본사 해지방어가 거의 없거나 약할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무조건 해보시는 것이 맞습니당!!ㅎㅎㅎ

    해지신공 시기가 되면 잊지말고 꼭 밀당거시기 바랄께요!!^ㅇ^)//


    -------------------------------------------------------


    ★★
    가게 맘카는 최대한 위약금 내실 일이 없는게 제일이구요~!!

    일단은 안내드린대로 해지는 취소하시고
    대신에 맘카문제에 대해 장애신고부터 해주시기 바랄께요~~
    (장애신고는 1개월내 어려차례 누적되면 유리합니다용~~^ㅇ^)



    +
    그리고 집의 경우는 나중에 약정이 만료되면
    가족분들 핸드폰 구성에 맞춰서 또 타사 신규가입하심 되죵~^ㅂ^
    (문의주실 떄는 가족분들 모든 핸드폰 요금제까지 다 알려주세요~)




    그럼 안내드린 내용 우선 참고해주시기 바라구요~~
    이밖에 궁금하신 점도 언제든지 댓글이나 새글로 문의주세용!!
    그럼 최대한 빠르게 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즐건 성탄절 이브 되시기 바랄께요!! 감사합니다용~~ >ㅂ<)//
  • 회원님의 사진 이소룡
    맘카 위약금 있고 액수도 상당히 높아요...절대 달지마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이소룡오모나!! 이소룡님, 안녕하세용^ㅇ^)//

    오래된 게시물에 댓글이 달려서 놀랐어요!!ㅎㅎ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당~~☆

    아마 지나가다가 맘카 가입을 비추천드리려고
    일부러 댓글을 남겨주신 것 같은데요~~!! 호호홋

    ★★
    맘카같은 CCTV가입은 저희도 항상 비추천드려요;;; (흡)

    말씀하신대로 중도해지시 위약금도 부담이고,
    사은품에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니며,
    총 비용면에서도 메리트가 없기 때문인데용~~>ㅅ<)//

    즉, CCTV를 통신사 상품으로 가입하여
    또다른 약정의 노예가 되어 비싼 할부금을 내시는 것보다!!
    차라리 따로 웹캠(CCTV)을 한대 구매하시는 편이
    훨~~씬 경제적이고 좋답니다용~~!!^ㅇ^bbb

    ㄴ 대륙의 실수, 샤오이 스마트 웹캠! (통신사의 IoT를 부정하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774
      (참고로 최근 샤오이 3세대 정품이 출시되지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