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전찬웅
님의 글
도대체 상품권은 언제주나요?
전찬웅
2015년 11월 12일 10:13
댓글:
1
조회:
1,676
상품권을 내년에 주시려나?
기다리라는 소리 이제 그만하시구 확인좀 해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수빈
15년 11월 12일, 11시
오옷! 안녕하세요, 전찬웅 고객님?!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오 이런.. 저희 문효진 상담원 통해서 일전에
상품권과 관련된 연락을 드린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직도 KT커머스(KT의 상품권 배송을 관할하는 지사)에서 소식이 없으셨나요~!?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ㅠㅜ
KT커머스가 일처리가 너무 느리고 오류가 나는 경우도 많아서..
아이구 죄송합니다..ㅠ
저희 문효진 상담원 통해서 오전에 바로 급! 연락드린 것으로 확인이 되고요
KT의 경우 지사인 KT커머스쪽에 상품권 처리를 100% 위임하고 있기 때
이 커머스쪽에 바로 독촉요청을 하고나서 -> 처리결과를 전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빠르게 상황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불편함 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ㅠ
지금 확인 중이고, 확인 완료되는대로 전화 드리겠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7,565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3,624
인터넷 신규가입
nanbin****
1분 전
1
TV도 무약정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aldhrdlr****
2분 전
1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Ela
5분 전
4
kt인터넷 약정만료
paradoxx
27분 전
8
안녕하세요~ KT 인터넷 재약정 또는 이동 문의드려요
느릿느릿
39분 전
15
재약정 vs 신규 문의 드려요(백메가 통해서 가입했었어요!)
가브리엘
49분 전
13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
민준민찬
2시간 전
16
부모님 댁 인터넷 재약정 or 신규 약정 문의입니다.
단나아
2시간 전
18
Kt 100mb 인터넷 요금 문의
mlong****
2시간 전
13
인터넷(와이파이)+TV문의
핸섬
2시간 전
10
엘지 ㅡ SK
선재
2시간 전
7
약정 종료 후 TV해지 인터넷 유지 문의
이동현
3시간 전
9
SKB나 LGU+ 문의드립니다.
A_XI
3시간 전
12
LGU 인터넷 100메가 사용중입니다.
wow
4시간 전
13
LG 유플러스 해지방어
1
도치
4시간 전
66
인터넷 100m 단독 문의드려요.
3
하얀나비
4시간 전
31
sk인터넷 장기간 사용 고객.. 문의드립니다
4
아름드리나무
5시간 전
52
복잡한 이전설치, 신규가입
1
악어왕
8시간 전
36
상담 문의드려요
2
blossom
1일 전
41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1
로순이
1일 전
37
안녕하세요.질문 드려요.
3
롤링발칸
1일 전
41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58
조회 81,706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6
조회 15,892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7
조회 122,936
주간 인기글
인터넷 변경 사기 도움 요청 드립니다.
17
SK 나 KT 신규가입 견적 부탁합니다
9
약정기한만료
9
KT 인터넷 결합이 가능한 알뜰폰 요금제.. 궁금해요.
9
인터넷 티비 와이파이 신규문의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381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오 이런.. 저희 문효진 상담원 통해서 일전에
상품권과 관련된 연락을 드린 것으로 기억하는데
아직도 KT커머스(KT의 상품권 배송을 관할하는 지사)에서 소식이 없으셨나요~!?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ㅠㅜ
KT커머스가 일처리가 너무 느리고 오류가 나는 경우도 많아서..
아이구 죄송합니다..ㅠ
저희 문효진 상담원 통해서 오전에 바로 급! 연락드린 것으로 확인이 되고요
KT의 경우 지사인 KT커머스쪽에 상품권 처리를 100% 위임하고 있기 때
이 커머스쪽에 바로 독촉요청을 하고나서 -> 처리결과를 전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빠르게 상황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불편함 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ㅠ
지금 확인 중이고, 확인 완료되는대로 전화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