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현재 SKB 온가족프리로 인터넷 + TV 결합 하셔서 사용 중이시군요!
그리고 SKT와 SKB의 차이를 문의주셨는데...
같은 SK 그룹이기는 하지만, 정확히 따지자면 별개의 회사이죵!
그리고 처음에 휴대폰을 결합하셨을때 어떠한 상품으로 가입하셨느냐에 따라서
SKT와 SKB로 나뉘어집니다 ^^
SKB 상품들은 휴대폰 결합혜택이 그리 크지 않은 대신에
부가적인 혜택들이 많구요~
SKT 상품들은 부가적인 혜택보다는 요금할인혜택이 굉장히 큽니다 :)
SKT 온가족무료는 최소 2회선 결합시에 가입하실 수 있구요~!
3회선 결합시 인터넷 무료를 사용하실 수 있죠 ^^
참고로 SKB <-> SKT 간의 상품변경이 어렵습니다 ^^;
============================================
그런데 아직 SKB 온가족프리의 약정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해지시 위약금이 부과되는 것이 맞습니다 ㅠㅠ....
그리고 백메가를 통해서는 같은 통신사 상품은 해지후 3개월 내에 재가입이 불가능하구요!
따라서 해지하시는 것보다는, SKT 본사로 전화하셔서
'SKB 상품을 -> SKT 온가족무료로 변경하면서 3년 재약정을 원한다!
원래는 회사간에 상품 변경이 어렵다고 듣기는 했지만,
재약정을 조건으로 상품 이동이 안되겠냐~?"
라고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_^~!
사실상 SKT가 SKB의 지분을 거의 장악(?)했기 때문에
SKT의 권한으로 SKB -> SKT로 변경이 가능하기도 하거든요! ^_^
SKT 본사 080-816-2000번 (무료) 로 전화하셔서
위에 말씀드린 내용으로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
SK와의 딜을 무사히 마치시면 좋겠습니다 ^_^~ㅎㅎ
백메가에서 가입을 도와드릴 수는 없지만,
이렇게 찾아주신 것도 감사드리고, 또 인연이니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
..
@김사라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106 전화해보니... 상담원이 결합상품을 한가족할인으로 바꾼다음 온가족무료로 묶을수 있다는데 무슨 말인지 이해를 할수가없어서요 무슨말인가요??
운영진 김사라
@..아하 ^^~!
고객님께서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 요금제가 일반 75요금제 / 혹은 밴드 59요금제
이상인가봅니다 :)
이 경우 SKT 한가족할인으로 가입하실 수 있거든요~
원래는 이 또한 상품 변경이 되지 않는 것은 마찬가지지만...
SKT의 권한으로 이런 수순을 밟을 경우 가능하도록 도와드린다는 뜻 같네용!
즉, 현재 사용하시는 SKB 상품을
-> SKT 한가족할인으로 변경해서
-> 다시 SKT 온가족무료로 변경하는 수순을 밟는다면
문제없이 상품 변경이 가능하다는 뜻 같습니다 ^_^~!
전체 댓글3개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아하! 현재 SKB 온가족프리로 인터넷 + TV 결합 하셔서 사용 중이시군요!
그리고 SKT와 SKB의 차이를 문의주셨는데...
같은 SK 그룹이기는 하지만, 정확히 따지자면 별개의 회사이죵!
그리고 처음에 휴대폰을 결합하셨을때 어떠한 상품으로 가입하셨느냐에 따라서
SKT와 SKB로 나뉘어집니다 ^^
SKB 상품들은 휴대폰 결합혜택이 그리 크지 않은 대신에
부가적인 혜택들이 많구요~
SKT 상품들은 부가적인 혜택보다는 요금할인혜택이 굉장히 큽니다 :)
SKT 온가족무료는 최소 2회선 결합시에 가입하실 수 있구요~!
3회선 결합시 인터넷 무료를 사용하실 수 있죠 ^^
참고로 SKB <-> SKT 간의 상품변경이 어렵습니다 ^^;
============================================
그런데 아직 SKB 온가족프리의 약정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해지시 위약금이 부과되는 것이 맞습니다 ㅠㅠ....
그리고 백메가를 통해서는 같은 통신사 상품은 해지후 3개월 내에 재가입이 불가능하구요!
따라서 해지하시는 것보다는, SKT 본사로 전화하셔서
'SKB 상품을 -> SKT 온가족무료로 변경하면서 3년 재약정을 원한다!
원래는 회사간에 상품 변경이 어렵다고 듣기는 했지만,
재약정을 조건으로 상품 이동이 안되겠냐~?"
라고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_^~!
사실상 SKT가 SKB의 지분을 거의 장악(?)했기 때문에
SKT의 권한으로 SKB -> SKT로 변경이 가능하기도 하거든요! ^_^
SKT 본사 080-816-2000번 (무료) 로 전화하셔서
위에 말씀드린 내용으로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
SK와의 딜을 무사히 마치시면 좋겠습니다 ^_^~ㅎㅎ
백메가에서 가입을 도와드릴 수는 없지만,
이렇게 찾아주신 것도 감사드리고, 또 인연이니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
106 전화해보니... 상담원이 결합상품을 한가족할인으로 바꾼다음 온가족무료로 묶을수 있다는데 무슨 말인지 이해를 할수가없어서요 무슨말인가요??
고객님께서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 요금제가 일반 75요금제 / 혹은 밴드 59요금제
이상인가봅니다 :)
이 경우 SKT 한가족할인으로 가입하실 수 있거든요~
원래는 이 또한 상품 변경이 되지 않는 것은 마찬가지지만...
SKT의 권한으로 이런 수순을 밟을 경우 가능하도록 도와드린다는 뜻 같네용!
즉, 현재 사용하시는 SKB 상품을
-> SKT 한가족할인으로 변경해서
-> 다시 SKT 온가족무료로 변경하는 수순을 밟는다면
문제없이 상품 변경이 가능하다는 뜻 같습니다 ^_^~!
SK 본사 상담원의 말이니 그대로 따르시면 될 것 같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