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OA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이렇게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LG인터넷을 이용중이신데
다가오는 12월이면 약정기간이 만료되는군요~!
그렇다면~ 사은품 혜택을 위해 통신사를 변경하셔야지용!ㅎㅎ
아참! 지금 고객님께서 고민중인 부분은
1) 현시점에 해지하고 신규가입을 할 것인지
2) 12월 약정기간이 만료된후에 신규가입을 할지 고민중이신것 같은데
지금 시점에서 약정기간이 약 두 달정도 남아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셨다가 약정기간이 만료된 후! 통신사를 변경하는것이 좋습니다 :)
왜냐하면, 두 달전이라도 위약금이 발생하기 때문이죠!
약정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그냥 기다리신 후 위약금 없이
가입하는게 더 마음이 가벼울거에요ㅎㅎ
그리고 위약금은 사용할수록 금액이 상승하기 때문에
약정기간 만료직전이라 해도 위약금이 적은금액은 아닐겁니다 흑;;
지금 타통신사로 변경하는것이 급하시다면!
LG본사로 전화하신 후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얼마인지 먼저 확인하신 후
터무니없이 높은 금액이 아니라면 받으시는 사은품으로 퉁(?)치시고
타 통신사로 갈아타는 방법이 있습니다~! ^.^
우선! 고객님 연락처를 따로 남겨주셨으니 곧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70이나 다른번호로 전화주시면 연락을 안받는다고 하셨는데
저희 백메가 고객센터 번호인 "1544-5823"으로 전화를 드릴 예정이니
1544로 시작하는 번호는 꼭 받아주세용~~!
(만약 부재중이시면 따로 문자를 남겨드립니다!)
전체 댓글1개
이렇게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 LG인터넷을 이용중이신데
다가오는 12월이면 약정기간이 만료되는군요~!
그렇다면~ 사은품 혜택을 위해 통신사를 변경하셔야지용!ㅎㅎ
아참! 지금 고객님께서 고민중인 부분은
1) 현시점에 해지하고 신규가입을 할 것인지
2) 12월 약정기간이 만료된후에 신규가입을 할지 고민중이신것 같은데
지금 시점에서 약정기간이 약 두 달정도 남아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셨다가 약정기간이 만료된 후! 통신사를 변경하는것이 좋습니다 :)
왜냐하면, 두 달전이라도 위약금이 발생하기 때문이죠!
약정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그냥 기다리신 후 위약금 없이
가입하는게 더 마음이 가벼울거에요ㅎㅎ
그리고 위약금은 사용할수록 금액이 상승하기 때문에
약정기간 만료직전이라 해도 위약금이 적은금액은 아닐겁니다 흑;;
지금 타통신사로 변경하는것이 급하시다면!
LG본사로 전화하신 후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얼마인지 먼저 확인하신 후
터무니없이 높은 금액이 아니라면 받으시는 사은품으로 퉁(?)치시고
타 통신사로 갈아타는 방법이 있습니다~! ^.^
우선! 고객님 연락처를 따로 남겨주셨으니 곧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70이나 다른번호로 전화주시면 연락을 안받는다고 하셨는데
저희 백메가 고객센터 번호인 "1544-5823"으로 전화를 드릴 예정이니
1544로 시작하는 번호는 꼭 받아주세용~~!
(만약 부재중이시면 따로 문자를 남겨드립니다!)
그럼 곧 전화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