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이미존재하는님의 글

상품권은 이마트만 모바일 상품권인가요?

회원님의 사진
  • 이미존재하는
  • 댓글: 3
  • 조회: 1,637
지류 말고 모바일 상품권은 어떤건가요? 그걸로 변경하고 싶어서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앗! 안녕하세요 ^.^ 이미 존재하는님!
    어제 안내를 도와드렸던 김사라 상담원입니당~
    다시 찾아주셔서 반갑습니다~♡

    오! 물론 모바일 상품권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아마도 이미존재하는님께서 댁에 잘 계시지 않는다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수령하시는 편이 훨~씬 나을 거에요!

    모바일 상품권은 개통일로부터 2주 안에
    기재해놓으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송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까운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으로 방문하셔서
    상품권 데스크에서 문자 확인 뒤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구요 ^^
    (변경 기한이 있으니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이미 해피콜을 받으시고 접수를 완료하신 상황인가요?~
    그렇다면 가입하셨을때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말씀해주세요!
    제가 전산에서 확인한 뒤에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니면 아직 가입신청서 작성 전이시거나 작성만 하신 상태라면 (해피콜 받기전),
    해피콜 받으실 때 상품권을 모바일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그럼 댓글 부탁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이미존재하는
    상담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이미존재하는헛! 전화로 상담을 완료받으셨나요~? ^.^~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점이나 도와드릴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백메가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