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에 SK인터넷과 TV를 설치 하였습니다. 최근에 설치한곳에서 전화가 왔는데,
저희 동네쪽이 고장접수 신고가 많이 들어온다고 현금지원금 받은거 도로 회수안해도 되고,
전에 가입했던 통신사로 옮겨준다고 위약금도 다 내준다고 합니다.
4개월 사용했구요.
그 설치해준것은 전화로 홍보해서 했던 곳이구요. 3사통신을 다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른곳으로 해지하지 말고 본인센터에서만 해지해야한다고 합니다.
SK에 문의해보니 위약금은 1년미만 30만원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위약금도 다 지원해주고, 전에 받았던 현금지원도 회수하지 않고,
이전 가입했던 LG로 이전해준다는데 이거 사기 아닌가요? 혹시 나중에 다시 돈을 주라 할지,,,
의심스러워 문의 남깁니다.
먼저 백메가를 믿고 질문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완전 총천연색 사기입니다..ㅠㅜ
최근에 불법 사기 TM업체에서 자주 쓰는 방식인데요~
설치업체나 혹은 접수담당업체 등을 사칭하면서 사기를 행하는 것입니다~!
4개월 차에 해지하시게 되면 위약금은 물론이고
가입당시 받으셨던 사은품 또한 환수(반납) 하셔야 하기 때문에
거의 폭탄급의 금액이 날라오게 됩니다^~^;;
위약금을 대납(대행납부)하는 것 또한 불가능하며, 본인명의여야만 가능합니다~!
만약 이 대납이 가능하다면, 개인정보 자체가 유실된 것은 차치하고,
개인식별의 행위 또한 도용당한 것과 진배없기에
아주 큰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정말 아주 심각한 것입니다~!
수락하시게 되면 상당한 사기 피해를 보시게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존함과 전화번호 뒷 4자리 말씀해주시겠어요~?
백메가의 정책팀 직원 통해서도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백메가에 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꾸벅! (--)(__)
다른 곳에서 가입하셨던 것이군요~~?
그래도 상관없으니 전화번호 남겨주세요~
이건 심각해질 수 있는 위험한 문제라서,
저희 백메가 직원 통해서 어떻게 대처하셔야 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남겨주신 전화번호는 확인후 바로 블라인드 처리하겠습니다~!)
백메가의 유동호입니다!^^
전화로 설명드렸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백메가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전화주신 유동호씨 고맙습니다.....
그거 굉장히 위험한 스팸(피싱)전화입니다... ㄷㄷㄷㄷ
가입시에 청약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주민등록번호를 묻는것은 정상적인 활동입니다만..
애초부터 전화가 온 거 자체가 불법이고 (개인정보 불법 취득)
1년 뒤에 페이백(사은품 지급)을 한다는 것 자체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바지사장을 두고 운영하는 불법 업체들의 천편일률적인 멘트죠!
- 참고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7111
(거의 맨날 이런식입니다^~^;;;)
지금 빨리 청약 철회를 하시고요~
철회해주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불법으로 내 개인정보를 취득한 TM업체에서 내 청약 철회를 해주지 않고 있다.
아직 설치받기 이전이므로 이를 도와달라" 라고 해주세요.
100% 사기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문제 있으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