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ㅊㅊㅊ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작년에 저희 백메가에서 LG유플러스 인터넷을 가입하셨지요?
믿고 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말씀하신 문자 내용에 대해 확인해 보니
①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한 후에
② 인터넷 가입이 진행된 상부점(일명 코드점)의 권유를 받아 인터넷 요금제를 1기가로 업셀링한 것으로 확인되어요.
업셀링은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기를 독려하는 것으로, 보통 약간의 혜택을 지원해 드리는데요 😊
ㅊㅊㅊ님께서도 추가로 받으신 혜택이 있었을 겁니다.
상부점에서 최초 가입했던 인터넷 요금제인 100메가로 하향해도 괜찮다는 문자 연락이 왔으니, 지금 요금제를 변경하시면 되어요~!
다만 요금제 변경은
1)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2)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ㅊㅊㅊ님께서 직접 변경 요청을 하셔야 하고요 😅
3) 빠르게 100메가로 하향해야 다시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니 가능할 때 바로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어서 불안하실까봐 남겨주신 문의 내용을 확인하자마자 빠른 안내를 위해 저희 전화 전문 상담원을 통해 먼저 연락드렸습니다 😍
전화로 안내드렸다고 전해들었는데, 통화도 잘 하셨지요?
혹시 헷갈리거나 다른 궁금증이 있으면 언제든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
작년에 저희 백메가에서 LG유플러스 인터넷을 가입하셨지요?
믿고 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말씀하신 문자 내용에 대해 확인해 보니
① 저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가입한 후에
② 인터넷 가입이 진행된 상부점(일명 코드점)의 권유를 받아 인터넷 요금제를 1기가로 업셀링한 것으로 확인되어요.
업셀링은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기를 독려하는 것으로, 보통 약간의 혜택을 지원해 드리는데요 😊
ㅊㅊㅊ님께서도 추가로 받으신 혜택이 있었을 겁니다.
상부점에서 최초 가입했던 인터넷 요금제인 100메가로 하향해도 괜찮다는 문자 연락이 왔으니, 지금 요금제를 변경하시면 되어요~!
다만 요금제 변경은
1)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2)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ㅊㅊㅊ님께서 직접 변경 요청을 하셔야 하고요 😅
3) 빠르게 100메가로 하향해야 다시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니 가능할 때 바로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어서 불안하실까봐 남겨주신 문의 내용을 확인하자마자 빠른 안내를 위해 저희 전화 전문 상담원을 통해 먼저 연락드렸습니다 😍
전화로 안내드렸다고 전해들었는데, 통화도 잘 하셨지요?
혹시 헷갈리거나 다른 궁금증이 있으면 언제든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