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하고 곧 만료가 됩니다.
곧 약정만료라 LG 고객센터에서 두번정도 전화가 오긴했는데 백메가에도 문의를 드려봅니다 ㅎ
기존인터넷
서비스가입일 : 19.06.04 이용후 남은약정 양도하고 22.05.30에 3년가입하였음. (올해 4월 6일에 이사하게되어 이전비 지불하고 이전설치까지완료함)
약정만료일 : 25.05.29
이용중인상품 : LG 기가인터넷슬림 500M FTTH (제 휴대폰과결합하여 사용중)
요금 : 26,130원
현재 가족구성 : 2인 - 본인(통신사 LG. 요금제5G심플), 남편(통신사 SK. 요금제 7만원대)
인터넷은 저는 서치용도로 많이쓰고 남편은 게임으로 많이사용합니다
고객센터에선 이용요금이 올랐는데 (대략 월 2000원미만이었던걸로기억함) 재약정하면 안오른요금으로 해준다고했고 상품권지원 10만원 해준다고 했습니다.
다른 인터넷으로 갈아타는게 이득일지 재약정을 하는게 이득일까요?
아그리고 집에 컴퓨터가 2대인데 이전설치하면서 기사님이 2대이용하려면 공유기를 1대 더 추가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요금약 2000원대였음. 혹시 그것도 약정이있는건지 물어보니 있다고 하셨고 만료가 얼마 안남은상황이라 추가하진 않았습니다. 재약정하게되면 같이 하려구요
1. 현재 상황에서 재약정을 하는게 좋을지 / 새로운 인터넷으로 갈아타는게 좋을지
2. 타인터넷을 이용해도 컴퓨터 2대이용하려면 공유기를 2대해야하는건지
3. 티비도 같이하는게 나을지. (현재 제가이용하는 요금제가 티비가 묶인건가요? 기억이 잘안나네요 ㅠ 그전집에서는 케이블이랑 다 나왔어서요. 제기억으론 티비가 안묶인 요금제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티비 설치기사님이 화질이 조금 안좋을거라고 했었거든요 )
답변부탁드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