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황노온님의 글

인터넷 100메가 단독 가입시 지원

회원님의 사진
  • 황노온
  • 댓글: 1
  • 조회: 84

현재

- lg 100메가 인터넷 단독 3년 약정 종료예정(~4.5.)

- 100메가 인터넷 단독 가입 원하며(티비결합 x)

  지원금 가장 많이 조건 통신사로 옮기려 함

- 핸드폰은 kt 엠모바일 알뜰폰, 지금까지 결합한적 없으나 필요시 결합 가능

- 지원금은 상품권 말고 현금 지원이 좋아요.

- 공유기 대여비가 있다면 포함하고 지원금 계산하여최종 3년 약정시 월별 얼마까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 현재 알아본게 다른사이트에서 kt 지원금 22만원까지 해서 월 17988원까지 나오네요? Lg는 신규가입 30만원까지 나오구요. 최종 제시 금액 주시면 비교하여 결정할께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황노은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조만간 인터넷 약정이 종료되어 재정비 차 찾아주셨군요
    재약정하거나 신규가입을 진행하면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겠습니다.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1. 우선 LG인터넷을 사용중이시라면~?!
    이를 해지하고 다시 LG인터넷을 곧장 신규가입하진 못합니다.

    인터넷 해지 후 3~9개월간 통신사들은
    명의/주소/요금납부자/결제정보/휴대폰결합구성원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겹치는 정보로 신규가입이 들어오는 걸 잡아내기 때문이에요 ^^;

    만약 기존 정보와 신규가입 정보가 일치하는 게 하나라도 있으면
    가입 자체가 받아들여지지 않지요..!

    때문에 LG인터넷으로 다시 신규가입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봐주셔야 합니다
    만약 LG인터넷을 쭉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재약정(약정갱신)을 해주셔야 하지요!



    2. LG 재약정 조건은?!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ㅎㅎ

    "다른 통신사에서는 혜택을 이만큼 준다던데, 재약정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라는 식으로 밀당(?)하듯이 이야기하시면 최대한 혜택을 잘 챙겨주려할 확률이 높아요
    통신사들은 기존 가입자가 다른 통신사로 이탈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가입자분을 붙잡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거든요 😅
    그러니 시간되실 때 한 번 통화를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3. 한편, KT엠모바일을 사용중이시라면~?!
    KT인터넷을 개통하시는 게 가장 유리하긴 합니다 +_+

    오늘날 통신사들의 100메가 인터넷(+공유기포함) 요금은 22,000원~23,100원으로 비슷한데 (3년 약정)
    KT인터넷 개통 후 엠모바일 휴대폰을 결합하면 -3,300원 할인을 챙기실 수 있기 때문이에요!

    덕분에 매월 19,8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지요 ㅎㅎ
    이는 어느 업체를 통해서 개통하시건 동일하답니다

    그런데.. 다른 업체를 통해 매월 17,988원이 나올 거라고 안내받으셨네요!
    이 금액에 부가세 10% 를 더하면 위에 안내드린 19,800원과 얼추 비슷한 금액이 나오는데,
    혹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이 아닌지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매월 요금은 확실히 해두셔야 하는 문제니까요!


    사은품!
    백메가 통해 KT 100M 요금제를 개통하실 경우, 총 9만원(현금5+상품권4)이 지급되며,
    받아보시는 상품권은 백메가 통해 현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헌데 금액 차이가 많이 나서 어떻게 된 일인가 싶으실 거에요 ^^;
    아마.. 안내받으신 업체에서 황노온님을 꼬옥 붙잡고 싶어 추가 사은품을 더욱! 많이 챙겨준 게 아닐까 싶습니다 😅
    혹은 마진 남기는 거 거의 없이 물량으로 승부보는 업체일 수도 있고 말이죠..;;

    아쉽게도 백메가가 취하고 있는 구조에서 다른 업체만큼 동일하게 맞춰드리는 건 어렵습니다.
    사업이 영세해지면 지속가능성을 담보할 수 없게 되고 본연의 서비스에 충실하기 힘들어지니 이 길은 과감하게 포기했습니다

    대신 제대로 된 운영체계(보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올바른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객관적으로 가이드를 잘 해드리도록 초점을 맞추게 되었어요

    백메가에서 추구하는 길을 짥고 굵게 요약하자면
    직원분들의 지갑을 두껍게 만드는게 -> 본연의 서비스에 충실할 수 있게하고
    성실납세 사업자가 되는 건 -> 지속가능성과 우량성이 회복됩니다.
    시스템과 보안체계를 구축하는 것은 -> 개인정보 관리 중요성을 잊지 않는 것
    순이익이 증가하는 것 ->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예비비의 확보가 가능하다는 것
    이렇게 되겠습니다 ^^;


    다만, 이렇게 찾아주신 황노온님께 아쉬움을 드리기는 싫어서요~!
    가입을 진행하시기 전에 저희 쪽과도 전화상담만 한 번 가볍게 받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ㅎㅎ

    게시판 지기인 저는 고정직으로 객관적인 가이드를 해드리는 것이 목적이지만,
    저희 전화상담원분들은 아무래도 실적이 중요하다보니 예비비라는 무기(?)를 장착하고 계시거든요 ㅎㅎ
    전화하셔서 조건만이라도 들어보시고 결정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딱! 조건만 들어보시고 끊으셔도 괜찮으니 부담가지지 말아주십시요 ^ㅡ^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 넣어 남겨주시면 번호는 자동 블라인드 됩니다)


    여기까지 정리를 모두 마쳤습니다!
    읽어보시고 추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