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전영란님의 글

약정종료

회원님의 사진
  • 전영란
  • 댓글: 1
  • 조회: 62

작년에 이사하면서 인터넷 가입을 종료했었는데

아직 해지 안되어있다고 연락이왔습니다 

바로 해지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전영란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헛! 작년에 인터넷을 해지하셨는데 해지 되지 않았다고 연락을 받으셨군요?!
    정말 큰일이네요 ㅠ.ㅠ
    그렇다면 그간 인터넷 요금이 빠져나가고 있었을텐데 말이죠..!

    아쉽게도 인터넷 해지는 명의자 본인만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백메가에선 이를 대행해드릴 수 없어요 😢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용하시는 인터넷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해지신청을 진행해주시겠어요?!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확인해보니 22년 4월 경에 KT인터넷 가입해주셨던데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연락해주시면 된답니다.



    💡 오! 그런데 말입니다!
    혹~~시 최근 저희 백메가 통해 인터넷 약정만료 알림 문자를 받으시고,
    '인터넷이 해지되지 않았구나..!' 싶어 문의 주게 되신 걸까요?!

    만약 그렇다면..!
    실제로는 인터넷이 해지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ㅎㅎ

    1. 인터넷 3년 약정 만료가 되기 전에 해지하신다면
    고객님 해지에 대한 정보가 저희 백메가로 전달되지는 않습니다.

    즉~!
    고객님께서 별도로 해지 소식을 알려주시지 않으면.. 저희 쪽에서는 이를 알 수가 없기에
    전영란님댁 인터넷이 중도에 해지되었다는 것을 미처 알 수가 없고요! >.<;;

    2. 이처럼 중도 해지 사실을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고객님의 최초 개통(가입) 정보에 의해
    고객님 약정 만료일이 가까워졌을 때 → 이를 알려드리는 '알림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3. 때문에 전영란님께서도 백메가의 자동 알림 메시지를
    -이미 인터넷을 해지하셨음에도- 받아보셨을 거에요 ^^;

    ✔️ 즉! 작년에 KT인터넷을 위약금 물고 해지하신 게 맞다면!
     KT 인터넷은 해지되었을 것이므로 다른 걱정하실 부분은 없으시고요~!+_+
    이번에 백메가에서 자동으로 발송된 알림 메시지는 무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후후



    그래도 혹~~시 모르니,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로 연락해보시거나,
    KT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가입된 정보가 있는지 확인 해보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ㅎㅎ
    뭐든 확실하게 확인을 해두면 좋으니까요!


    이밖에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여기에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언제든지 댓글 주시면 신규 문의글보다도 우선적으로 답변드린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