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LG U+ TV, 인터넷 사용중이고, 다가오는 4월에 약정이 만기됩니다.
총 인터넷 2회선, TV 1회선, 모바일 3회선 이용중이라 해지 또는 신규가입보단 재약정이 훨씬 유리하다는 걸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해지방어를 통해서 상품권 및 물질적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사실을 이미 알고있고, 3년전에 동일한 방법으로 상품권 약 25만원정도를 수령한 적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 후 재약정 신청 전 해지한다는 언급을 먼저 하여, 재약정 조건으로
첫번째 통화 , 상품권 34만 + 현금 5만
두번째 통화, 상품권 34만 + 현금 5만 + TV 3개월 동안 1만원씩 할인
세번째 통화, 상품권 34만 + 현금 5만 + TV 3개월 동안 무료
이렇게 안내받았습니다.
그런데 두번째와 세번째 통화에서 약정 만기 후 문의를 하게되면, 기존에 안내받았던 혜택보다 조금이라도 더 받을 확률이 높으니, 지금 재약정 신청을 하지말고 약정 만기 후에 재약정 신청을 하라. 고 조언을 해주더라고요.
그리고 세번째 통화에선 ''재약정 여부와 상관없이 TV 요금 3개월 무료를 신청해놓았다. 이렇게하면 재약정 관련하여 해지 위험 고객으로 분류되게때문에 약정 만기 후 재약정 신청하는게 좀 더 혜택이 많을 가능성이 있다.'' 라고 하더라고요.
두번째와 세번째에서 안내받았던 혜택도 나쁘지 않았는데, 조금이라도 더 받고싶어서 알아보던 도중에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고객센터에서 전달받은 내용을 신뢰해도 될까요? 아니면 위에 기재한 방법 이외에 혜택을 조금이라도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