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가입을 하고 신규로 새로 인터넷을 가입한 이**입니다.
이지송 매니저님과 상담팀 팀장님 통해 kt본사에서 가입이 먼저진행되어 가입할때 제가 100번 본사와 통화도 여러번하고 맥메가에서도 번거로우셨지만 본사에 개통팀 김은빈 과장님 통해서
kt본사 상급자분하고 통화도 해주시고 잘처리 되어 너무 감사하여서 여기다가 글 남깁니다.
요금도 처음 안내한것도 다르게 처리를 해놓고 장비는 신규장비가 아닌 구형 모델을 설치했더라구요 저도 처음 안내한것과 다른 요금으로 청구되어 이상해서 다시 물어보니 신청은 신규모델로 되었는데 ax모델로 가져오셨고 설치도 ax로 되어있었더라구요 제가 한번더 100으로 체크를 안했으면 구형모델로 돈을 더 내고 있었을뻔 했습니다. 저도 kt장기 이용자이고 본사에서 해야지 했다가 백메가에 혜택듣고 kt본사에서 착오로 kt본사가 잘못으로 신청을 넣어 kt 전화하고 저도 번거롭긴했지만 백메가에서 저번에도 잘해주시고 이번 인터넷 신규건도 혜택이 너무 좋아 이렇게 사이트 가입까지 하면서 감사인사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저번에 서울집에 가입해주신 분이 이지송 매니저님인지 모르겠지만 이번에 이지송 매니저님과 상담팀장님 그리고 김은빈 과장님 외에도 저에 전화를 받고 전화 통화를 요청해주셨던 백메가에 모든 상담사님과 직원분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오후 7시전에 들어온다던 금액도 정상적으로 들어왔네요. 개통팀에서도 노력해주시고 많이 번거로운 건이였지만 끝까지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입후에 백메가에서 보내주신 유튜브링크도 흥미로운 주제로 링크까지 보내주셔서 잘 보았습니다. 저도 본사가 대구만 아니면 백메가와 함께 하고 싶을정도로 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건 개통하는데 문제가 많았지만 백메가에 직원분 덕분에 잘 해결 되어 백메가에서 신청건 잘 신청하여 개통까지 끝낼수 있었고 현금도 알려주신 시간보다 더 빠르게 입금 받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제가 kt장기고객이고 해서 본사에 문의를 했는데 이렇게 지송 매니저님 저랑 여러번 하고 번거로우셨을텐데 지송 매니저님 노력해주시려는 모습보고 저도 번거로운 상황이였지만 kt본사랑 개통하기 하기 싫어서 지송매니저님 최대한 혜택주시려고 하셔서 저도 힘을 내고 k본사랑 전화하기 너무 힘들었네요... 글은 길었지만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백메가에서
좋은 상담 견적 받으셔서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어요 ~~~.
여러분 백메가에서 최대한 혜택 많이 뽑아드세요 ㅎㅎㅎ
백메가 진심으로 도움 많이 받았고 긴 시간동안 kt본사와 통화해주시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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