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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 숙소에서 지내고 있었고 백메가 사례들을 보다보니 당한게 맞는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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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찝찝하고 앞으로 어떻게 할지 몰라 글을 써봅니다.

이미 1번 속아서 인터넷을 바꾼채 쓰고 있고, 

또 한 번 연락이 와서 수상쩍은 제안을 받은 상태입니다.


현재 인터넷 사용중인 인터넷 : KT


1. 기존 LG인터넷 사용 중이었으나, LG 기사라는 사람이 인터넷이 

    잘 안되는 문의가 많아 조치 중이라며 자택에 방문하였습니다.

1-1. 퇴근 후 쉬던 도중 귀찮은 일이 들어왔다 생각하여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정확히 모른채로 빠르게 동의하였습니다. 그 뒤 위약금 없이 해지하기 위해 주소지를 옮기라고 하여, 주소지 옮긴 뒤 해지와 새 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1-2. 주소지 이전한 뒤 등본 요구.

1-3. 대신 해지를 진행해주는 것이라 현금 사은품 중 일부 다시 송금해달라는 요청을 받아 송금.

1-4. KT로 인터넷과 TV 재가입 후 사용 중.


이 일련의 과정 중 일하는 도중, 퇴근 후, 너무 많은 연락을 받아 지쳐서 그냥 하라는 대로 하기로 하고 일을 진행해버렸습니다.


작년 7월 즈음에 이런 일이 있었고 며칠 전 또 요상한 제안을 받았습니다.

당직 후 정신이 없어 또 아무렇지도 않게 하라는 대로 해버린 스스로가 답답하네요...


2. 기존 3년 약정되어 있는 인터넷을 해지하고 SKT로 바꾸고, 약정을 올해 9월까지로 줄여준다는? 또 단말을 최신것으로 교체해주고 사은품 지급에 위약금을 대신 보내줄테니 가입 및 설치 전화가 갈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2-1. 가입 확인 전화 중 3년 약정으로 안내, 위약금 대납 받기로 한 적이 없는 점, 가입 경로는 전단지를 보고 했다고 하라고 요구.

2-2. 현재 사용하는 통신사는 3년 약정이 다 끝나서 변경하는 것이라고 답변 요구.



자꾸 전화가 오는데 최초 방문한 기사가 전화를 했다가, 팀장이라는 사람이 전화했다가 

해지관련 번호가 본인 번호로 오는게 아니면 사칭일 수 있으니 번호 저장해달라 하는 요구도 받았습니다.


아직 인터넷 사용중이고, 기존 공유기나 다른 장비를 교체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24일 월요일에 설치 일정을 잡은 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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