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규모 법인 기업입니다.
사무실에서 현재 KT 가정용 인터넷 500메가 사용중인데,
PC 인증 대수가 초과하다보니 기업용 인터넷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일반 전화는 1대 있으며, 번호는 그대로 가져가는 것으로 해서 상담 받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3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현재 사무실의 KT 가정용 상품들을 → 기업용 상품으로 갈아타고자 하시는군요..!
기업용 인터넷은~?!
가정용 인터넷과 달리..!
별도로 저희 백메가의 '기업용 전담 담당자'를 통해, 현재 상담 및 가입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여기 문의게시판에서는? : 가정용 인터넷의 상담과 가입 진행만 담당하고 있어용!>.<)
# 하여, 빠르게님~!
기업용 인터넷 상담 원하실 때, 여기에 댓글로 통화하실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1️⃣ 휴대폰 번호를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2️⃣ 아래와 같이..!
010-12**-**** 번호가 '자동 블라인드' 되어,
온전한 번호를 저희 쪽에서만 확인할 수 있고요~!
블라인드 된 휴대폰 번호는 구글 검색에도 걸리지 않으니 염려치 않으셔도 된답니다!^~^*
3️⃣ 위와 같이 휴대폰 번호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을 통해서 연락드리고 자세한 상담 이어가겠습니다!😉👍
그럼.. 저는 빠르게님의 소중한 회신을 기다릴게욧~!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빠르게님~!>.<b
기업용 인터넷 상담은?
저희 백메가 대표번호가 아닌..!
기업용 전담 담당자분의 '휴대폰 번호'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까요~!
이따가 아래의 번호로 전화가 가면~?! → 꼭꼭 받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010 - 9504 - 0000
2) 혹은 010 - 4180 - ... 번호로 갈 거예요!
그럼 저희 기업용 담당자분과 유익한 통화가 되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p.s.
이 답변 내용부터 확인하실 수 있도록..!
우선 지금은 제가 먼저..! 남겨주신 폰번호로 '답변완료 : 알림 문자' 넣어 드릴게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