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사기즐님의 글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 인터넷 가입 후 이용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사기즐
  • 댓글: 1
  • 조회: 71
KT인터넷 개통 후 이용중입니다
예전에 남긴 문의처럼 저는 인터넷 회선이 많이필요합니다
벽에서 나오는 인터넷선에 허브를 연결 후 7~8개까지 사용을 원하는데
6개까지는 잘 들어오다가 7개째부터는 인터넷 연결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어떻게해야 7~8개까지 사용이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사기즐님 😄
    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ㅎㅎ
    김사라 입니다!

    현재 허브를 설치하셔서 최대 6개의 IP를 부여 받으셨으나
    그 이상 연결하려고 하면 막히는 상황이군요~?!  🤔🤔


    앞서 말씀드린대로
    KT 인터넷에서는 기본적으로 1개의 유동 IP가 부여되며,
    최대 8개까지 제공받으셨던 사례가 있습니다!

    만약 6개 이상부터 새로운 IP가 할당되지 않는다면,
    현재 사기즐님의 회선에서 최대 허용 가능한 IP 개수가
    6개까지 설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다면~?
    KT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추가 IP 오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ㅎㅎ

    다만, 이것은 공식적인 정책이 아니라...
    비공식적으로 가능한 부분이므로, 언제든지 제한이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이거 꼬옥 유념해주시고요
    KT의 내부 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이렇게 말씀해보시겠어요?

    "안녕하세요.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요.
    현재 여러 개의 공인 IP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지금까지는 6개까지 정상적으로 할당받았는데,
    7개 째부터는 IP가 할당되지 않더라고요.
    제가 알기로는 추가로 몇 개 더 할당받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현재 제 회선에서 더 받을 수 있는 IP가 있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을까요?"


    💬 만약 상담원이 ‘최대 4개까지만 가능하다’라고 말하면?

    "제가 들은 바로는,
    일부 회선에서는 최대 8개까지 할당된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요.
    혹시 제 회선도 추가로 IP 할당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 변경이 가능할까요?"


    💬 만약 상담원이 ‘설정 변경이 어렵다’고 하면? 🥹

    "내부적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을까요?
    기업용이 아닌 가정용 인터넷에서도 8개까지 할당받은 사례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가능하다면 IP 추가 할당 요청을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요청해보시면서 부드럽게 설득해보시고요! ㅎㅎ
    만약 이 IP 할당 문제가 아니라면 다시 한번 말씀해주세요~! 사기즐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