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앙에 올리신 글 보고 문의 드립니다.
지금 건물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을 사용중입니다. 업체는 lg헬로비전 비즈 상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선연결로 pc 3대, 무선공유기로 노트북 2대 , cctv 클라우드 상품으로 3대를 사용중인데 요즘 인터넷이 끊키는 현상이 종종있어서 인터넷을 봐꾸고 싶습니다.
cctv는 야직 약정이 남아 있어 옮기는 것이 힘듭니다.
어떤 업체의 어떤 상품이 좋을까요?
전체 댓글3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다모앙 통해 백메가를 찾아주셨다니 반갑습니다♡
아하~~!!
현재 건물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을 쓰고 계신데,
품질이 영 만족스럽지 않아서….
이번에 싹~~ 타사로 갈아타고자 하시는군요~~?!
1)
지금은 기업용(비즈) 인터넷을 이용 중이시구요!!
2)
앞으로도 지금처럼 사업장에서
데스크탑/노트북을 여러 대 이용하실 예정이시면?
역시나 기업용 인터넷을 가입하셔야 좋습니다~~!!
(가정용 인터넷은 '인증수 제한' 문제가 있거든요;;;)
ㄴ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6104
3)
그리고~~!! 요러한 '기업용' 인터넷은~~?!
별도로...!!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를 통해 상담이 가능해요!
(게시판에서는 : 가정용 상품만 담당하고 있답니다)
---------------------------
따라서, 이카루스님~~!!
기업용 담당자분과 자세한 상담을 나눠보신 후
좋은 쪽으로 선택하시면 아쉬움 없으실 테니까요!!
1)
댓글로 통화하실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용?
2)
010-XXXX-XXXX 형태로 온전히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010-12**-**** 이처럼 블라인드 되어!
저희 쪽에서만 온전한 번호를 확인할 수 있구요~~☆
3)
블라인드 된 번호는 : 구글 검색에도 걸리지 않아용!
그럼~~!! 반대로 제가
이카루스님의 화답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언제든 편하실 때 불러주시겠어용?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카루스님~~!!>ㅅ<bbb
1)
오늘 오전 중에...!! 최대한 빠르게,
저희 기업용 전담 담당자께서 전화드릴 텐데요~~!
2)
기업용 상담은~~?! 백메가 대표번호가 아닌...
기업용 담당자 휴대폰으로 연락드리고 있으므로!!
아래 폰번호로 전화가 가면 -> 꼭 받아 주시겠어용?
ㄴ 담당자분 휴대폰 번호 : 010.9504.0000
(혹은 010.4180.... 번호로 연락이 갈 수도 있어유)
3)
우선... 지금은~~?! 이카루스님께서
요 답변 내용을 먼저 확인하실 수 있도록~~!!
제가 '답변완료 알림 문자' 하나 보내드립니당!!
ㄴ 그럼 부디 유익한 통화가 되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