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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정 남은 상태의 요금제 변경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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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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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패밀리' 500메가급 인터넷
+ 스탠다드 (스마트3 혹은 애플TV 셋톱박스)
= 39,600원 (SK wifi6 공유기 1대 임대 포함 40,700원)


-> 23년 8월부터, 현재까지 500mb 인터넷 + tv 요금제 약정하여 사용중입니다.


이제는 최대한 가성비있는 제품으로 갈아타고 싶은데....

1. 해지한다면 위약금이 있는지?

2. 해지하지 못한다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지.

3. 1번 2번 둘 다 불가능 하다면 위약금 최소로 내고 갈아타는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 pai님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1년 반 전 백메가를 통해 SK 인터넷을 가입하셨었군요 ㅎㅎ
    이렇게 기억해주시고 다시금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그런데...
    현재 가입하신 서비스가
    사용량에 비해서 오버스펙으로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하향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염려마세요 ㅎㅎ
    가입하신지 / 실사용하신지 9개월 ~ 1년이 지났다면
    사은품이나 할인반환금 없이 서비스를 하향하실 수 있답니다
    인터넷도 IPTV도 마찬가지로요 ^_^

    해지하신다면 40~50만원 가량의 위약금이 부과되니
    해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100메가와 <-> 500메가 간에는 월 5,500원 차이가 나니
    IPTV까지 고려하신다면 최소 5,500원 이상은
    요금을 절약하실 수 있어요~!

    SKB 본사는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는 080-816-2000번 입니다!
    가입하신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하향을 문의해보시겠어요~? ^^ pai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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