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뚜뚜님의 글

인터넷 tv 9개월 사기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뚜뚜
  • 댓글: 3
  • 조회: 792

어제 예전에 인터넷 가입도와줬던 대리점이라고 전화와서 9개월이 지났는데 위약금 대납해주고 사은품도 준다며 sk에서 lg로 바꿔서 이용하면 더 싸게 이용가능하다 전화가 와서요. 


안바꾼다 했는데 계속 더 싸게 이용할수 있는데 왜 안바꾸냐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1644로 시작하는 본사에서 전화오면 받아서 진행하라 해서 이름, 주민번호13자리, 주소, 계좌번호 다 알려줬어요. 


그리고 이제 lg측에서 전화올건데 받고 설치날짜 받아라 까지 진행이 됐어요.


그 후 인터넷 찾아보니 사기라 그래서 lg 가입 확인 전화랑 처음 전화했던 사람 전화 다 차단해서 안받고있거든요???


이미 알려준 정보를 악용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걱정이 되서요.....ㅠ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뚜뚜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가입 후 사기 당하셨다는 생각에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정말 다행인 점은 설치를 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그럼 뚜뚜님께 따로 청구될 요금, 설치비가 없거든요.
    실제로 설치가 되어야 요금, 설치비가 청구됩니다🤔

    다만 이미 개인정보를 전달했고,
    인터넷은 접수중인 상태이기 때문에 업체와 통화하여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또는 업체와 통화하는 건 피하고 싶소! 라고 하신다면
    본사 통해 요청할 수 있지만 업체와의 통화도 필요할 것입니다🙌

    아마 업체와 통화하게 된다면
    우리는 사기 아니다! 라고 뚜뚜님을 잡기 위해 온갖 변명과 어필을 할 것인데
    단호하게 "추호도 가입할 생각이 없으니 바로 취소해 주세요"라고 말씀하세요.
    취소해 주지 않는다면 본사에 이야기하겠다 라고 하면 됩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는 모~두 소거해 달라고 하십시오~!
    우리의 개인정보는...소중하게 다뤄야합니다ㅠ
    물론..이미 중국에 많이 팔렸지만요..따흐흑..

    개인정보로는 무언가 하기엔 본인인증을 거쳐야 할 수 있는 기대라
    쉬이 무언가 가입하거나 취할 수 없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시면 될지 감이 잡히셨지요?!
    한편 백메가에 많은 분들께서 피싱 사기를 당하셨다고 문의 글을 남겨주시는데요~
    정말 다양한 수법의 피싱 전화가 쏟아지고 있으니
    아래 링크 내용도 꼬~옥 읽어주세요!

    📌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앞으로 조금이라도 수상한 냄새가 나는 전화가 온다면 쿨하게 무시해 주십시옹 :)
    또는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 업체입니다!
    유선 상품(인터넷/TV/집전화)을 판매하고 있죠.
    지금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하면 쓱 들려주시구요~
    지인, 가족분들께 백메가 소개도 부탁드립니다.

    그럼 행복한 금요일, 주말 보내세요! 뚜뚜님~😉
  • 회원님의 사진 뚜뚜
    @김가영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악용될 가능성이 낮다는 말에 조금 안심이 됩니다. 빠르고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뚜뚜넵! 꼭 개인정보 삭제 처리를 잘 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악용되거나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신고 할 거라고 툭 던지십시옹~🙋‍♀️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