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aisley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약 3년 전에 저희 백메가에서 KT 상품을 가입하셨지요? 😊
아마 사용하시는 상품의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이번에는 스카이라이프로 이동하고자 하는데 →
KT에서 Jaisley님을 붙잡고 있는 상황인 듯합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 내용을 확인하자마자 저희 전화 전문 상담원에게 Jaisley님의 상황을 전달하였고요~!
오후 1~2시 사이에 통화가 가능하다 하셔서 재통화하기로 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_+
지금쯤이면 통화를 하고 있거나 곧 통화를 할 텐데,
찬찬히 상담 받으시고 혹여나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전체 댓글1개
약 3년 전에 저희 백메가에서 KT 상품을 가입하셨지요? 😊
아마 사용하시는 상품의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이번에는 스카이라이프로 이동하고자 하는데 →
KT에서 Jaisley님을 붙잡고 있는 상황인 듯합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 내용을 확인하자마자 저희 전화 전문 상담원에게 Jaisley님의 상황을 전달하였고요~!
오후 1~2시 사이에 통화가 가능하다 하셔서 재통화하기로 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_+
지금쯤이면 통화를 하고 있거나 곧 통화를 할 텐데,
찬찬히 상담 받으시고 혹여나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