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로즈웨일님의 글

백메가에서 KT 개통 관련 인터넷 연결 오류의 건

회원님의 사진
  • 로즈웨일
  • 댓글: 1
  • 조회: 37

인터넷이 처음 설치 할때 신호 잡는 오류가 있었지만

해결해주고 가셨고 그 뒤로 한달 정도는 무난히 사용했습니다.


12월부터 점차 유선 인터넷이 끊기기 시작하더니

최근엔 와이파이도 끊기는데 정도가 심해서

편집이나 기타 인터넷 업로드 등의 작업에 불편이 큰데 이건 제가 직접 KT 와 이야기하면 되나요?


처음 가입 할 때 백메가에서 A/S도 가능한 것처럼 이해하여 문의 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로즈웨일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이쿠..! 인터넷이 최근 들어 말썽을 부리고 있는 모양이군요 ㅠ.ㅠ
    와이파이 뿐만 아니라 유선 인터넷 자체가 끊기고 있는 상황이라면
    비단 공유기 만의 문제가 아니라 원천회선 자체에 무언가 문제가 생기고 있나보네요
    혹은 모뎀의 문제일 수도 있구요!
    개통하신 지 얼마 안되어 이런 문제가 반복적으로 일어나고 있다니 참으로 불편하실 듯 합니다 😭😭

    혹~시 모르니 모뎀, 공유기에 연결되있는 랜선들을 모두 탈거했다가
    재연결하신 후 재부팅을 한 번 해주시겠어요?!
    그리고 랜선들도 쭉 살펴보시면서 혹시 어디 찍혀있는 부분은 없는지도 보시면 좋겠습니다.
    랜선은 내구성이 떨어지다보니 생각보다 흔하게 작은 찍힘이 발생할 수 있고,
    랜선을 원인으로 한 인터넷 문제들이 자주 생기곤 하더라구요  ㅎㅎ;;

    말씀드린 내용들을 모두 살펴보셨는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으로 연락하셔서 장애신고부서로 문제를 말씀 해주세요!
    아쉽게도 백메가에서는 따로 AS팀을 꾸리고 있진 않거든요 😢
    마음 같아선(?) 로즈웨일님 댁에 방문하여 문제를 함께 살펴봐드리고 싶지만 말입니다..! ㅠ

    혹시 KT본사와 이야기하시면서 뭔가 마음처럼 의사소통이 되지 않는다거나,
    부당하다(?) 느껴지는 일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달려와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제가 직접 AS를 도와드리진 못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고, 풀어나가야할 지 로즈웨일님 곁에서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간접적으로나마 힘이 되어드릴게요~!
    그러니 언제든 부담갖지 마시고 편히 찾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