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푸헐헐님의 글

안녕하세요~ 약정기간이 끝나서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푸헐헐
  • 댓글: 3
  • 조회: 85

3년전 온갖 유혹을 죄다 뿌리치고 의리 하나로 백메가를 통해 재약정 했었는데, 벌써 약정기간이 끝나버렸네요..... 나이도 그만큼 더 먹고 말이죠..ㅠㅠ

각설하고~~바쁘실테니 간략히 질문 드릴께요
지금 사용중인 상품은...
LG U+ 인터넷 500M에, TV 2대(프리미엄1대+베이직1대) 요렇게 결합상품 쓰고 있습니다.

(핸드폰 결합은 없습니다~) 그리고 셋탑은 아마도 UHD3 일겁니다.

질문1. 셋탑 교체 없이 그대로 재약정만 할 경우 인터넷+TV2대의 사용요금이 얼마가 될까요?
질문2. 셋탑을 UHD4로 2개 교체하고 재약정 할때 인터넷+TV2대의 사용요금은~~?

일단 요게 궁금합니다..
추가적인 질문은 답변 주시는 내용을 확인한 후에 다시 여쭈어 볼께요~~

늘 그렇듯 올해도 친절한 상담 기대 해 보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푸헐헐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어머...오랜 시간 백메가와 함께해 주신 단골 손님이시군요?!
    매번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25년 새해가 밝았어요!
    올 한 해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자, 사용중인 lg인터넷+TV 2대 모두 약정이 만료되었는데
    이번에도 재약정하는 쪽으로 생각하고 계신 거지요~?!

    지금도 백메가 통해 LG인터넷과 TV를 재약정하는 게 가능하지만..!
    본사 통해 재약정하는 쪽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유는 이전에 비해 재약정 혜택이 정말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이에요...프흑..!!

    현재 정책 기준으로 상품권 1만원 + 현금 7만원이 지급되거든요.
    오히려 본사에서 챙겨주는 혜택이 훨씬 넉넉합니다.

    하여..! 말씀하신 질문 1, 2의  조건은... 정말 아쉽지만
    본사 통해 확인하는 게 옳습니다🙌
    푸헐헐님과 또 함께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재약정 혜택이 너무 형편없어서요😭
     

    번거로우시겠지만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해
    말씀하신 질문 1, 2번을 이야기하며 혜택을 확인해 주시겠어요~?!
    전화했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통신사를 이동할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타 통신사로 알아보니 50만원 이상을 준다고 해서요.
    그냥 지금 쓰는 그대로 유지하며 재약정 했을 때와
    셋톱박스 2대 모두 UHD4 셋톱박스로 교체하며 재약정 했을 때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라고 말씀하세요.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말씀해 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소식 기다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푸헐헐
    아...안타깝네요.. 본사 문의 후 다시 댓글로 질문 드릴께요..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푸헐헐흐흑...LG 재약정하셔야 하는 경우 눈물을 머금고 본사로 보내드리고 있사옵니다😿
    이왕 재약정하시는 김에 혜택을 아주 넉넉하게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