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lly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이코야.. 그나저나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 텐데요ㅠ
가입 당시, 담당자분에게 안내 받은 날짜에 맞춰서 요금제를 하향했으나 → 위약금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는 것이지요? 😢😢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글을 확인하자마자 빠른 상황 파악과 안내를 위해 담당자에게 elly님의 상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분이 상황 파악을 한 후에 바로 elly님께 연락드려 안내드렸다는 피드백도 받았는데 통화 잘 하셨는지요? +_+
1) KT에서 갑작스레 정책이 변경되어 요금제 하향으로 일부 사은품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했고
2) elly님께서 1원도 손해 보시지 않도록 오늘 위약금 이상 입금해 드리겠다고 안내드렸다는 상황을 전해들었어요ㅎㅎ
늦어도 20시 전후로 입금이 될 텐데, 입금을 해드리는 일이 사람이 하나하나 확인하고 보내드리는 일이라 금액 실수가 있거나 누락되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ㅠ
요런 문제로 조금 늦게 입금을 받는 일이 생길 수는 있지만, 약속 받으신 금액을 그대로 받으실 수 있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 +_+
혹여나 입금 문제가 발생하면 댓글로 저에게 꼬옥~ 말씀해 주시고요,
이용 중에 다른 궁금한 점이 떠오르면 언제든 편히 말씀 남겨주시겠습니까~!?
무엇이든 최선을 다해 함께 해답을 찾아드리겠습니다 😍
오늘 2024년 마지막 날인데, 다가오는 새해에도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전체 댓글1개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아이코야.. 그나저나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 텐데요ㅠ
가입 당시, 담당자분에게 안내 받은 날짜에 맞춰서 요금제를 하향했으나 → 위약금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는 것이지요? 😢😢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글을 확인하자마자 빠른 상황 파악과 안내를 위해 담당자에게 elly님의 상황을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분이 상황 파악을 한 후에 바로 elly님께 연락드려 안내드렸다는 피드백도 받았는데 통화 잘 하셨는지요? +_+
1) KT에서 갑작스레 정책이 변경되어 요금제 하향으로 일부 사은품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했고
2) elly님께서 1원도 손해 보시지 않도록 오늘 위약금 이상 입금해 드리겠다고 안내드렸다는 상황을 전해들었어요ㅎㅎ
늦어도 20시 전후로 입금이 될 텐데, 입금을 해드리는 일이 사람이 하나하나 확인하고 보내드리는 일이라 금액 실수가 있거나 누락되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ㅠ
요런 문제로 조금 늦게 입금을 받는 일이 생길 수는 있지만, 약속 받으신 금액을 그대로 받으실 수 있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 +_+
혹여나 입금 문제가 발생하면 댓글로 저에게 꼬옥~ 말씀해 주시고요,
이용 중에 다른 궁금한 점이 떠오르면 언제든 편히 말씀 남겨주시겠습니까~!?
무엇이든 최선을 다해 함께 해답을 찾아드리겠습니다 😍
오늘 2024년 마지막 날인데, 다가오는 새해에도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