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Gerry님의 글

재약정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Gerry
  • 댓글: 0
  • 조회: 40

안녕하세요!


이미 백메가에서 다른 글을 통해 KT 신규가입을 진행중인데요,


백메가를 통해 KT 회선 가입하면서 SKB(구 티브로드)를 해지했던 것이 계기가 된지 아니면 약정이 지난지 1년이 지난건지 모르겠지만


평소 연락한통 없다가 갑자기 아래와 같은 문자를 보내왔습니다.


(참고로 가입 진행중인 집뿐 아니라 SKB Cable(구. 티브로드) 회선을 가게까지 해서 총 2회선 이용중이였습니다.)


전달: [SK브로드밴드]서비스 약정 만료 안내

[Web발신]

[SK브로드밴드] 안녕하세요, *** 고객님.


SK브로드밴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해 주셔서 깊이 감사 드립니다.


현재 이용하시는 서비스는 2023년 12월 27일 약정이 만료된 후에도

할인 혜택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으며, 약정을 연장해 이용하시게 되면

서비스 업그레이드 할인 등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약정 연장을 원하실 경우 편하신 시간에 고객센터(1877-7000)로

전화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약정 만료 후 해지 시 ‘기간 약정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기사님의 도움(특정 시간대 인터넷 끊김 문제에 대하여 A/S 불가 판정)으로... 이미 한달 15,400원에 TV+인터넷을 이용중에 있습니다.


역시나 천사같은 기사님의 도움으로 납부금액 변동 없이 100MB -> 320MB로 업그레이드 받고, 셋탑도 신형으로 교체받은 상태인데... 여기서 추가 혜택을 받고자 재약정을 하면 무엇을 노려볼 수 있을까요?


만약 지금 혜택이 좋은편이라 괜히 노렸다가 어설프게 망칠수도 있을꺼 같아, 조언주시면 차라리 이미 혜택 MAX라 더 하면 이제 오히려 손해라고 부모님께 얘기드릴 수 있을꺼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전체 댓글0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