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일루젼
님의 글
한참전에 상담을 예약했다가 다음날 전화 주시기로 했는데...
일루젼
2024년 12월 19일 02:22
댓글:
1
조회:
626
2주전인가 KT인데 인터넷과 티비를 바꾸고 싶다 상담드렸는데
다음날 전화 주시기로 했는데 전화 않오고 까먹었네요
다시 상담 받고 싶습니다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루다
24년 12월 19일, 11시
일루젼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게시판에서 인사 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이구야, 세상에....!!
말씀해주신 내용을 듣고 --> 상황을 확인해 보니….!!
담당자분이 전화드린다는 걸 깜빡!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지요?😭😭
해서~~!!
오늘 오전에 담당자 김영은님이 다시 연락 드렸으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이라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았구요;;;
하여, 대신에 문자를 한 통 넣어드렸다고 해요~~!!
문자는 잘 전송된 듯한데… 확인해 주셨을까요~~?!
일루젼님~~♡
언제든지 전화 상담 (혹은 게시판 상담) 원하시면
꼭 연락 주시거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그게 언제라도 '최우선'으로 연락드릴게요~~♡
(여기 댓글 주시면 --> 제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용)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꼬옥 다시 뵈어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3
신정권
13.04.03
464,83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8
김사라
12.01.30
595,114
견적문의 드립니다.(인터넷 월 이용요금)
제이슨
1시간 전
5
사업장 인터넷 변경 문의
호구
2시간 전
6
LG U+ 인터넷+IPTV 가입 문의
실전근육
16시간 전
36
인터넷, TV 가입 문의
LWS
18시간 전
43
Lg재약정 vs 타사 이동
몽돌빠빠
1일 전
40
가건물 TV+인터넷 설치문의
재민맘
1일 전
43
집 랜포트 사용 문의
동동이
1일 전
44
약정 종료 문의
진
1일 전
37
결합 변경 및 인터넷 요금 문의드립니다.
던컨
1일 전
61
본가에서 이사하며 인터넷을 새로 신청하려 합니다
horyu****
1일 전
56
농막 인터넷 및 아파트 2WAN 가입 문의
Wolf bee
1일 전
63
신규 가입 문의합니다.
sbd
1일 전
74
Kt 인터넷,tv 재약정 문의드려요
시온
1일 전
80
KT 인터넷+TV 약정종료후 재가입 관련 문의
jyjt****
1일 전
89
유플러스 약정이 끝났습니다.
tsk****
2일 전
98
이전설치 or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우유속에딸기
2일 전
91
kt인터넷 문의 100메가
akse****
2일 전
117
문의드립니다.
아주아주
2일 전
90
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
엘디
2일 전
93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카스테라
2일 전
109
안녕하세요! 이사관련
boaeng
2일 전
103
검색
문의글 남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32
조회 293,882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77
조회 112,808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7
조회 128,923
주간 인기글
안녕하세요 다음달에 기존 인터넷 만기
18
SK 인터넷 가입문의
12
인터넷 교체 피싱사기
12
인터넷 문의
11
KT 약정 종료 재약정 문의
9
17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30,475건
꿀팁게시판
1,026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게시판에서 인사 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이구야, 세상에....!!
말씀해주신 내용을 듣고 --> 상황을 확인해 보니….!!
담당자분이 전화드린다는 걸 깜빡!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지요?😭😭
해서~~!!
오늘 오전에 담당자 김영은님이 다시 연락 드렸으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이라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았구요;;;
하여, 대신에 문자를 한 통 넣어드렸다고 해요~~!!
문자는 잘 전송된 듯한데… 확인해 주셨을까요~~?!
일루젼님~~♡
언제든지 전화 상담 (혹은 게시판 상담) 원하시면
꼭 연락 주시거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그게 언제라도 '최우선'으로 연락드릴게요~~♡
(여기 댓글 주시면 --> 제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용)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꼬옥 다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