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lol****님의 글

인터넷이 접속이 자주 팅기네요.

회원님의 사진
  • lol****
  • 댓글: 1
  • 조회: 185

인터넷이 몃일째 1분마다 끊기고 있네요.광케이블이 아니라서 그럴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lol****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마 인터넷 끊김 문제로 고민하다 우연히 이곳까지 찾아주신 거겠지요? 😊
    저희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 유치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인데, 혹시 커뮤니티로 오해하고 찾아주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_+ (종종 오해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어떤 이유로 찾아주셨든 요렇게 우연히 만나게 된 것도 인연이니 최대한 성의를 보이는 것이 맞다 생각하여 lol****님의 상황을 함께 고민해 드릴게요.
    혹시나 추후 인터넷 가입이 필요한 지인이 계실 때 저희 백메가를 살짝 소개해 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그나저나 말씀하신 상황만으로는 단서가 많이 부족하여 인터넷 문제 원인을 찾기가 어렵습니다ㅠ
    적어도 아래 정보가 있어야 원인을 예측할 수 있어요.


    1. 하여 질문 드립니다 😁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는 어디인가요?


    2. 댁내 모식도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요?

    즉 댁내의 인터넷 인입선 이후 기기들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와 각 기기의 모델명을 함께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모뎀 (MNG-6620) --유선--> KT 공유기 (DV02-012H) --유선--> PC
    이런 식으로 상세히 알려주시겠습니까?


    3. 1분마다 발생하는 끊김 문제는 순단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인가요?
    혹은 아예 인터넷 신호가 단절되나요?


    4. 1분마다 발생하는 끊김 문제는 모든 단말기에서 동시에 나타나는 문제인지, 특정 단말기에서만 나타나는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유선 인터넷만 문제가 있는지, 무선(와이파이) 인터넷만 문제가 있는지, 둘다 문제인지도 궁금해요ㅎㅎ


    5. 혹시 통신사 측에 장애신고도 해보셨는지요?
    장애신고를 하여 기사님이 내방 확인을 했다면 어떤 이야기를 해주셨나요?


    6. 댁의 정확한 주소지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품질이 나쁜 비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는지 확인해 보기 위해 함께 여쭈어요.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이렇게 총 6가지에 대해 찬찬히 확인해 보고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추측되는 원인이 있는지, 시도해 볼 만한 해결책이 있을지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