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eo님의 글

이전에 skt로 인터넷,번호이동했었는데

회원님의 사진
  • jeo
  • 댓글: 3
  • 조회: 146

인터넷과 tv,번호이동을 진행했었는데 최근에 저랑 친형이 약정이 끝나서 skt로 유심교체 및 개통을 완료했습니다. 근데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고 두명다 동의를 했는데 온라인에서 거부를 당해서 skt 고객센터에서 신규가입이라 뭐 챙겨준다고 연락와서 물어보니까 이전에 가입했던곳에서 신청하거나 대리점에 가야한다고 하던데 여기서 결합신청이 가능한가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jeo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아하, 최근에 jeo님과 친형님께서도 SK휴대폰으로 이동하셨고 ->
    SK유무선 결합을 진행하셨는데 반려가 되신 상태군요..!

    전산으로 살펴보니 말씀하신 것처럼
    현재 결합은 명의자분 휴대폰 1대만 결합되어 있는 상태시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휴대폰 결합은 국번없이 106으로 전화해서 처리해주시면 되긴 하지만,
    백메가에서도 결합을 해드릴 수 있는 경우가 있긴 한데요~!
    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선 jeo님과 친형님의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넣어 전화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위 형태로 남겨주시면 번호는 자동으로 블라인드 되니 안심해주셔도 좋습니다.
    010-23**-****<-- 이렇게 됩니다!
  • 회원님의 사진 jeo
    010-99**-****,010-94**-****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jeo오! 확인해보니 요즘가족결합을 신청하실 때 첨부하셨던 가족관계증명서가 적합하지 않아 반려되었다고 확인되는데요! *_*

    명의자분과 두 분이 한 장에 가족관계 증명서가 잘 나온 서류로 첨부해주셨던 게 맞으실까요?!
    만약 위와 같이 잘 서류를 제출하셨는데도 불구하고 반려되신 거라면
    3개월 이내에 뽑은 서류여야 하는데, 이 부분도 체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여튼! 저희 백메가에서도 결합을 도와드릴 수 있는 걸로 확인되었는데요~
    기존 결합을 해제하셔야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
    결합을 해제하신 후 명의자 신분증과 가족관계 증명서를 준비해주셔야 하죠

    본사 고객센터와 통화하는 게 번거로우실 듯 하여
    저희쪽에서 결합을 처리 해드리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결합 해제를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해야하는 상황이지요..!😅


    그러노라면.. 차라리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가족관계 서류를 확인하고 다시 한 번 결합해보시는 편이 나을 텐데요~!
    (전화 한 번으로 처리하는 게 훨씬 편하실 테니까요!)

    "3개월 이내에 뽑은, 가족 세 분이 모두 가족관계 증명서에 잘 나온 상태의 서류"를 준비하셔서 SK고객센터로 연락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