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엘지 유플러스 tv와 인터넷을 이용 중입니다.
오늘 고객센터가 아닌 개인 전화번호(010-xxxx-xxxx)로 전화 한 통이 걸려왔는데요.
현재 엘지 유플러스 이용 중이신 거 맞냐, 재약정을 하면 혜택을 준다고 얘기하더라고요.
재약정 원한다니까 이름이랑 생년월일 알려 달라 해서 좀 더 알아보고 전화하겠다고 했습니다.
사실 그냥 개인 전화번호로 온 것부터 좀 찝찝해서요ㅠㅠ
믿어도 되는 전화인가요?
그리고 재약정 원하면 어디로 어떻게 전화해야 할까요?
백메가 통해서도 가능한지요?
*현재 약정 6개월 정도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G 재약정을 문의주셨는데요~!
오, 개인 번호로 재약정 권유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본사의 대표번호나 지역센터 번호로 오지요
아마 불법적인 경로로 프프님의 정보를 얻어
다른 통신사로 이중가입을 유도하려는 피싱 업체가 아닌가 싶네요...!
믿지 않으시고 잘 해결하신 듯 합니다 ㅎㅎㅎ
만약 재약정을 원하신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바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아직 약정이 6개월이나 남기는 했습니다만....
본사에서는 약정 기간을 단축해서 재약정을 도와드리기도 한답니다 😉
보통 6개월 ~ 1개월 정도 남아있을 때 연락을 드려서
남은 기간을 제해드리고 지금부터 재약정을 시작할테니
혜택을 받으시라~ 라고 영업하지요
이때의 문제는 약정이 만료된 뒤 -> 다시 시작하는 것이 아니고
약정이 이어서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도중에 해지하신다면 위약금이 조금 더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만약 도중에 해지하실 일이 있을 것 같다면
한번 통신사로 위약금은 어떻게 계산되는지
언제를 계약 시점으로 보는지 잘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그럴 일이 없으시다면?
걱정하실 것은 전혀 없습니다~!
이중약정 등의 문제도 없으니 염려마시고요 😁
그럼 LG 본사로 재약정을 스윽 문의해보시면 좋을텐데요~!
이런 식으로 문의해보시겠어요?
"LG 인터넷 약정이 6개월 남아있는데,
지금부터 사용하는 인터넷이나 휴대폰 결합 설계 좀 하려고
문의드립니다
혹시 지금 바로 3년 재약정이 가능할까요?
만약 불가능하다면 6개월 뒤에 약정이 만료되고
다른 통신사로 이동할 방향도 고려해보려고요!"
라는 식으로 살~~짝 밀당(?)을 하시는 것이죠 ㅎㅎ
일명 해지신공 이랄까요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고요!
혹시~?
LG에 결합하신 휴대폰이 아무 것도 없거나
다른 통신사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재약정 보다는 이동을 추천드리니
꼬옥 다시 말씀해주세요~! 😄 프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