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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편의점 유심 알뜰요금제 사용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El없이맑은OI
  • 댓글: 1
  • 조회: 132

2021년 4분기즘부터 사용하던 U+ 편의점 유심 꽃은 세컨드폰을

금년 7월 11일에 114에 연락하여 해지를 신청했는데

오늘 보니 그 요금이 아직까지도 나가고 있었네요


그런데 114에 전화해 7월 11일 이후 요금 환불 관련해 물어보니 "지금 해지를 도와드릴 순 있는데 이전에 신청하신 기록이 없다" 라고 하는 중입니다.

물론 그 이후로 그 휴대폰을 켠 적도 없구요


이 부분 관련되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El없이맑은Ol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남겨주신 내용을 쭉 살펴봤는데요~
    24년 7월 11일에 해지 요청한 알뜰폰 요금이
    지금까지 쭉 계속 청구되었다는 뜻이지요?

    문제는 이전에 신청한 기록이 없다 라는 피드백을 받았다는 것인데..!
    7월 11일 통화하셨던 당시 녹취록이 있을 테니
    El없이맑은Ol님께서 통화한 날짜와 시간대를 이야기하며 녹취록 확인을 요청하세요.
    이 때 해지 요청을 했는데 상담원이 처리하지 않았다면
    알뜰폰 업체 측에서 요금을 보상해 줘야 합니다🧐

    만약 이야기가 통하지 않는다면 상담원에게
    상사인 팀장급 분과 통화하고 싶다고 의사를 확실하게 전달하고
    El없이맑은Ol님 상황을 다시 이야기하세요!

    이와 별개로 El없이맑은Ol님께서 따로 통화하며 녹취했던 내역은 없는걸까요?
    가지고 있는 녹취가 있으며 + 해지 요청을 하신 게 맞다면 일이 더 쉽게 풀릴 것입니다🙌

    통화 후 안내 받으신 내용 꼭 공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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