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사용중입니다. 약정이 남아있는지 남아있지 않은지 궁금한데요. t월드 앱에서 조회해보면 약정 기간 조회는 없고, 위약금 조회는 있는데 위약금 조회 해보면 0원으로 뜨거든요. 이 상태면 다른 곳으로 갈아타도 무방한 상태인건가요?
전체 댓글1개
우선 해지 위약금이 0원이라면 약정만료일이 지났다는 의미일 텐데요 😊
혹시 모르니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확실하게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마침 저도 SK 사용자여서 티월드 앱을 살펴보았는데, 이곳에서는 약정기간을 확인하는 경로가 안 보이네요^^;;;
아쉽지만 앱 조회는 어렵고, 아래 3가지 방법 중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1.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한다!
① 티월드 홈페이지(https://www.tworld.co.kr )에서 가입자 정보로 로그인을 하시고요~!
② 홈페이지 최상단 대메뉴(GNB)에서 [MY]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_+
③ 바로 아래 여러 가지 메뉴가 보일 텐데, 그 중 [나의 가입정보]를 클릭해 주시겠습니까?
④ 그러면 가입 정보가 쫘악~ 보일 것이고, 그 중 약정기간 정보도 보일 거예요.
3년 (2021.12.03~2024.12.02) ← 요런 식으로 말이지요ㅎㅎ
2. 요금 청구서를 확인한다!
요금 청구서에도 약정기간 정보가 있습니다.
청구서를 쓰윽 살펴보면 딱!! 보여요 😁
3. SKB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한다!
SK 인터넷은 SKB와 SKT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
ska****님께서 이용 중인 인터넷 소속이 SK브로드밴드라면 국번없이 106번으로 전화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인터넷 약정만료일이 궁금합니다." 하고 말씀하시면 상담원분이 조회해 드릴 거예요 +_+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해 주시고요~!
저희 백메가를 또다시 찾아주시고,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