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석해산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문의게시판은 형평성 이유로 답변을 순차적으로 드리고 있는데요 😅
주말에 문의가 많이 밀려 답변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나저나 단순 상품 변경으로는 혜택 받기가 어려우니 기존에 사용 중인 상품을 해지하고, 신규가입을 하여 혜택을 받고자 하신 것이지요? +_+
1. 먼저 너무나 아쉽게도 KT 오피스넷 상품으로 신규가입을 하는 건 불가합니다.
① 해지 후, 또다시 KT 상품으로 신규가입하려면 9개월의 기간이 필요해요.
② 물론 가정용과 오피스넷 상품 특성이 다르지만, 같은 KT 통신사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동일하게 9개월 동안 신규가입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③ KT에서 명의자 뿐만 아니라 주소지도 확인하기 때문에 이사 가는 상황이 아니라면 KT 신규가입은 아예 불가해요 😢
그렇다고 타사로 신규가입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오피스넷과 같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건 KT 뿐이거든요ㅠ
2. 현재 상품 변경도 KT 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
하여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있는 그대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오피스넷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은데, 변경하면 패밀리 할인도 못 받고 요금 부담이 너무 커질 것 같습니다. 요금제 변경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는지요?" 하고 말이지요 +_+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해 주실 텐데요,
부디 잘 이야기 되어 혜택 받으면 오피스넷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다른 곳에 인터넷이 필요하실 때도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석해산
@곽은정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9개월이 지나거나 이사가게 되면 꼭 다시 문의드리겠습니다!
운영진 곽은정
@석해산시간내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
이용 중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부~담없이 찾아주시고요,
다음에 또 다시 만나 뵈어요 +_+
전체 댓글3개
저희 문의게시판은 형평성 이유로 답변을 순차적으로 드리고 있는데요 😅
주말에 문의가 많이 밀려 답변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나저나 단순 상품 변경으로는 혜택 받기가 어려우니 기존에 사용 중인 상품을 해지하고, 신규가입을 하여 혜택을 받고자 하신 것이지요? +_+
1. 먼저 너무나 아쉽게도 KT 오피스넷 상품으로 신규가입을 하는 건 불가합니다.
① 해지 후, 또다시 KT 상품으로 신규가입하려면 9개월의 기간이 필요해요.
② 물론 가정용과 오피스넷 상품 특성이 다르지만, 같은 KT 통신사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동일하게 9개월 동안 신규가입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③ KT에서 명의자 뿐만 아니라 주소지도 확인하기 때문에 이사 가는 상황이 아니라면 KT 신규가입은 아예 불가해요 😢
그렇다고 타사로 신규가입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오피스넷과 같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건 KT 뿐이거든요ㅠ
2. 현재 상품 변경도 KT 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
하여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있는 그대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오피스넷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은데, 변경하면 패밀리 할인도 못 받고 요금 부담이 너무 커질 것 같습니다. 요금제 변경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는지요?" 하고 말이지요 +_+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해 주실 텐데요,
부디 잘 이야기 되어 혜택 받으면 오피스넷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다른 곳에 인터넷이 필요하실 때도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이용 중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부~담없이 찾아주시고요,
다음에 또 다시 만나 뵈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