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석해산님의 글

KT 오피스 신규신청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석해산
  • 댓글: 3
  • 조회: 260

안녕하세요.


KT 오피스 신규 신청 문의드립니다.


기존 가정용 인터넷 + 기가지니TV 를 아버지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패밀리 결합이라 그대로 사용하다가 KT 오피스로 변경하려니 아무 혜택이 없는 것 같아서


기존 가정용 인터넷+TV는 그냥 해지하고


제 명의로 KT오피스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주소지가 같아도 뭔가 혜택이 있을까요?


빠른 답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석해산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문의게시판은 형평성 이유로 답변을 순차적으로 드리고 있는데요 😅
    주말에 문의가 많이 밀려 답변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나저나 단순 상품 변경으로는 혜택 받기가 어려우니 기존에 사용 중인 상품을 해지하고, 신규가입을 하여 혜택을 받고자 하신 것이지요? +_+


    1. 먼저 너무나 아쉽게도 KT 오피스넷 상품으로 신규가입을 하는 건 불가합니다.

    ① 해지 후, 또다시 KT 상품으로 신규가입하려면 9개월의 기간이 필요해요.

    ② 물론 가정용과 오피스넷 상품 특성이 다르지만, 같은 KT 통신사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동일하게 9개월 동안 신규가입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③ KT에서 명의자 뿐만 아니라 주소지도 확인하기 때문에 이사 가는 상황이 아니라면 KT 신규가입은 아예 불가해요 😢

    그렇다고 타사로 신규가입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오피스넷과 같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건 KT 뿐이거든요ㅠ


    2. 현재 상품 변경도 KT 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
    하여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있는 그대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오피스넷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은데, 변경하면 패밀리 할인도 못 받고 요금 부담이 너무 커질 것 같습니다. 요금제 변경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는지요?" 하고 말이지요 +_+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해 주실 텐데요,
    부디 잘 이야기 되어 혜택 받으면 오피스넷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다른 곳에 인터넷이 필요하실 때도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석해산
    @곽은정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9개월이 지나거나 이사가게 되면 꼭 다시 문의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석해산시간내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
    이용 중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부~담없이 찾아주시고요,
    다음에 또 다시 만나 뵈어요 +_+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