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지니님의 글

기업 인터넷 전화 재약정

회원님의 사진
  • 지니
  • 댓글: 3
  • 조회: 869

안녕하세요

기업 인터넷 전화 회선 중 일부만 이전설치를 하면서 재약정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해당 재약정 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상담요청드립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지니님 ❤️
    저는 백메가의 김사라 입니다!!
    오늘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기업용 인터넷을
    일부만 이전설치 하시면서 재약정도 함께 고려 중이시군요~! ^_^

    오, 그런데...
    기업용 인터넷은 가정용 인터넷 상품과 다르게
    정형화되어 있지 않을 뿐더러,
    설치되는 여건과 장소, 구성에 따라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
    기업용 전담 상담원을 통해서만 유선 상담만을 진행하고 있어요~

    (현재 백메가의 문의게시판은
    가정용 인터넷 상담에 특화가 되어있어서요~ ㅠㅠ흐흐..)


    해서,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려야 될 텐데요~!
    댓글에 연락 받으실 수 있는 번호 남겨주시겠어요~?

    010-ㅇㅇㅇㅇ-ㅇㅇㅇㅇ 이처럼 전화번호와 하이픈(-)을 바로 붙여 남겨주신다면
    010-12**-**** 이렇게 블라인드 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시간대도 말씀해주신다면
    기업용 인터넷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지니님~! 🤗💜
  • 회원님의 사진 지니
    010-46**-**** 입니다 혹시 문자상담이 가능할까요? 제가 지금 외부에있어서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지니오! 지니님~!ㅎㅎ
    남겨주신 번호는 잘 블라인드 되었고요~!

    기다려주시면 곧 기업용 인터넷 담당자가 연락을 드릴 겁니다
    기업용 인터넷 서비스의 특성 상 문자로는 살짝 상담에 한계가 있기는 하니...
    괜찮으시다면 외부 업무가 끝난 뒤에 연락을 받으실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ㅎㅎ

    최대한 지니님의 상황을 맞춰 연락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