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약정 내 해지하실 경우....
가입하신지 1년 이내라면 위약금과 + 사은품을 일부 반환하셔야 하고요
1년이 지났다면 (실사용 기준입니다)
사은품 반환 의무는 사라지고 위약금만 부담하시면 되지요!
약정 이후 해지하신다면 위약금은 전혀 없습니다~
염려마세요 ㅎㅎ
단~!
간혹 통신사에서 반납하면 사라지는 '장비 배상금'까지
위약금으로 뻥튀기해서 안내드리는 경우가 있으니
(위약금이 부담되어 해지를 안하시도록 하는 것이죠 ㅎㅎ;;)
꼭 위약금을 문의하실 때에는
"장비는 모두 무사히 반납할 수 있으니 실제 위약금만 알려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혹시 해지 후 새 통신사 인터넷으로 가입이 필요하시다면
꼼꼼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당~ 김다영님 😘❤️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게시판에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백메가는 인터넷 영업점입니다~!
'인터넷 신규 가입' 혹은 '인터넷 재약정'과 관련된
전반적인 부분들을 도와드릴 수 있지요 ㅎㅎ
어떠한 서비스나 선택지가 고객님들께 가장 잘 맞고 메리트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안내 도와드릴 수도 있고요~
아쉽게도 이미 가입하신 서비스를 해지하시려면
각 통신사 본사로 문의해보셔야 한답니다 🥹
해지 권한은 본사에만 있으며,
인터넷 명의자 분께서 직접 신청하셔야 하지요!
개인정보 때문에 그렇답니다
SKB 106번
SKT 080-816-2000번
KT 100번
LG 101번
입니다~! ^^
전화하셔서 해지를 문의해보시겠어요~?
만약 약정 내 해지하실 경우....
가입하신지 1년 이내라면 위약금과 + 사은품을 일부 반환하셔야 하고요
1년이 지났다면 (실사용 기준입니다)
사은품 반환 의무는 사라지고 위약금만 부담하시면 되지요!
약정 이후 해지하신다면 위약금은 전혀 없습니다~
염려마세요 ㅎㅎ
단~!
간혹 통신사에서 반납하면 사라지는 '장비 배상금'까지
위약금으로 뻥튀기해서 안내드리는 경우가 있으니
(위약금이 부담되어 해지를 안하시도록 하는 것이죠 ㅎㅎ;;)
꼭 위약금을 문의하실 때에는
"장비는 모두 무사히 반납할 수 있으니 실제 위약금만 알려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혹시 해지 후 새 통신사 인터넷으로 가입이 필요하시다면
꼼꼼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당~ 김다영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