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은빛늑대님의 글

이전설치 필요 그리고 상품변경도 같이 진행

회원님의 사진
  • 은빛늑대
  • 댓글: 1
  • 조회: 103

안녕하세요


현재 백메가를 통해서 KT인터넷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명의로 두집의 인터넷을 쓰고 있습니다. (부모님 집것도 제가 관리하느라..)


한집은 이사로 인터넷 이전을 하면서, 인터넷 100M + TV상품 (채널수 작은 것)


그리고 한집은 500M + TV상품 (채널수 작은것) X2를 하려 합니다.


이렇게 변경하려 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나! 안녕하세요 은빛늑대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조만간 이사를 가야하셔서 알아보고 계시는 군요~! +_+

    1. 먼저 이전설치는~?!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하여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 되어요 ㅎㅎ

    1️⃣ 이사가시기 7~14일 전에 인터넷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이전설치를 신청해주세요
    - KT는 국번없이 100으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2️⃣ 이사가시기 전, 통신사에게 임대받은 장비들은 모두 바리바리(?) 챙긴 후 이사를 가주세요~!
    이를 테면 모뎀, 공유기, 전원어댑터, 셋톱박스, 리모콘 등을 말이죠!
    혹시나 통신단자함에 숨어있는 장비가 더 있을 수도 있으니, 이 곳까지 샅샅히 살펴봐주세요

    3️⃣ 이사 당일, 설치기사님 방문하시면 들고 오신 장비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기사님께서 장비들로 설치를 마쳐주실 거에요~!


    혹시 통신사와 통화할 시간이 여의치 않거나,
    연결 대기시간이 지연되어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각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전설치 요청을 남겨두실 수 있습니다 ^ㅡ^

    ❗ KT
    - www.kt.com 으로 접속 후 명의자 아이디로 로그인
    - 상단 [마이]를 클릭해 눌러주신 후 이용중인 상품에 [인터넷]을 클릭해주세요
    - 쭉 내려보면 설치주소 옆에 [변경]버튼이 있는데 이를 누른 후,
    - [설치장소 변경]을 한 번 더 누르시어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된답니다😘




    2. 인터넷, TV 요금제 변경 역시 KT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개통이 완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모두 본사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한답니다😅)

    혹~~시나 인터넷 개통하신 지 1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가입당시 지급되었던 사은품을 일부 반납하셔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개통일자가 언제였는지도 꼭! 확인하신 후 변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궁금한 점은 모두 해소되셨는지요?! ^ㅡ^
    이밖에도 다른 문의사항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드리겠습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