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준호님의 글

셋톱박스 끊김으로 인한 변경

회원님의 사진
  • 김준호
  • 댓글: 3
  • 조회: 243

장기고객 이라 무상으로 기가지니2에서 기가지니3A로 변경 하였으나 시청중 재부팅 이나 가끔 화면이 1초씩 끊김이 발생하여 같은제품으로 교체 받았고 그래도 증상이 그대로 나타나서 11월5일날 출시한다는 기가지니4(MAU4800D)로 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 이랑 TV요금제 약정 끝나는날 재약정 으로 기가지니4 변경을 할 경우 기가지니3A는 약정이 끝나기 전에 무상으로 교체 받아 기간이 남았으니 남아있는 기간 만큼 위약금을 내야 하는 것 인가요? 아니면 약정만 초기화 되는 것 인가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0^)/ 김준호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다시금 찾아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ㅎㅎ

    아이코...!? 그런데...
    현재 끊김 문제로 기가지니2에서 3A로 변경하셨음에도
    계속해서 가끔 재부팅, 미세 끊김 등의 증상을 겪고 계시는군요 ㅠㅠ

    원래 기가지니 시리즈는 기기 자체에 약정이 걸리기 때문에
    다른 셋톱박스 모델로 변경하신다면 할인반환금이 발생한답니다~!

    그런데! 지금 일시적으로....
    다행히 이 할인반환금을 부과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기가지니4 출시 시 기존 고객님들의 교체를 위해서
    이러한 임시 약관을 내걸고 있는 것 같아요 ^ㅡ^

    그래도 혹~~~시 모르니 교체하실 때 꼭
    위약금이 아예 없는 것이 맞는지 전화로 확인하시고
    녹취로 증거를 남겨두시길 바랍니다 +.+

    백메가에서도 이 셋톱박스 위약금이 아예 사라지는 것인지
    아니면 유보되는 것인지 체크해보겠습니다 ^0^ 김준호님~~~!
  • 회원님의 사진 김준호
    그럼 자가개통 으로 기가지니4를 신청하면 되는 것 인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김준호네~!! 자가개통 = 셀프개통도 가능하고요 ^ㅡ^
    기사님의 방문을 신청하셔도 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