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Tell님의 글

약정 만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Tell
  • 댓글: 1
  • 조회: 63

안녕하세요,

몇년 전에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가입을 했는데

올해 11월 12일부로 만료가 된다고 안내 카톡을 받았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조건 그대로 연장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절차를 진행하면 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나! 안녕하세요 Tell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조만간 인터넷 약정이 종료될 예정이라 재약정을 고려중이시군요!
    아마 휴대폰 결합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중이시거나, 지난 3년간 만족스럽게 이용해오셔서 타사이동은 고려치 않으시는 듯 합니다 +_+

    우선 재약정의 경우에는~?!
    약정만료 6개월 전부터 진행이 가능합니다 ㅎㅎ
    때문에 원하시면 지금이라도 KT고객센터(국번없이 100)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약정만료가 머지 않았으니 약정만료 이후에 통화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재약정 혜택은 일정하게 정해진 거 없이 상담원 재량껏 제공되는데,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챙겨보기 위함이에요.

    상담원에게 "약정이 끝난 상태라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볼까 고민중이다." 라는 식으로 이야기하시면 '해지했을 때 위약금도 없으니 혜택을 잘 챙겨주지 않으면 타사로 이동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심어줄 수 있거든요 +_+
    그러면 자사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더 좋은 조건을 불러올 수 밖에 없겠지요!
    하여 약정이 종료된 이후에 통화해보시길 권해드리구요~!

    혹, 사용하시는 장비가 노후되었다면 장비교체 역시 재약정 통화하실 때 요구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역시 위와 같은 맥락으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면 전부 최신 장비로 교체해준다더라.
    지금 쓰는 건 3년 써서 맛이 가려고 해서 교체를 해야하긴 한다" 라는 식으로 이야기해보시면 되어요~!

    하여 안내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재약정을 성공적으로 이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진행하시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

    항상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