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anrs****
님의 글
skt 기가멀티 2.5기가 사용중입니다
anrs****
2024년 10월 25일 22:13
댓글:
1
조회:
1,421
갑자기 오늘부터 인터넷 속도가 1메가 밖에 안나오는데 지금 sk자체 문제인가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루다
24년 10월 28일, 13시
anrs****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아하~~!!
말씀하신 SK 기가멀티 2.5기가 인터넷 상품이라면….
단말기 당 최대 2.5Gbps 속도를 지원하는
SK의 기가프리미엄 x2.5 요금제가 아니오라…!!
단말기당 (포트 당) 최대 1Gbps 속도로 //
총 대역폭 2.5Gbps를 제공하는 요금제 맞으시지용?
어쨌거나….!!
인터넷을 설치 당시에는 정상 속도가 측정되었기에
기사님께서 설치완료 처리도 해주신 것일 텐데요....!!
anrs****님댁 이용 환경에는 전혀 변동이 없는데…
이번에 갑자기 속도가 확 떨어진 것이지요~~??!!
심지어 속도가 1Mbps(?)로 떨어졌다면~~??!!
: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이니 빨리 해결해야 해요~~!!
SK 자체(?) 문제라고 하더라도,
anrs****님께서는 가입하신 인터넷 요금제(속도)에
걸맞은 정상 속도를 서비스 받으실 권리가 있구요!!
이 정도 속도면…. 이용에도 불편이 크실 듯하네요;;;
1)
따라서 지금 당장 본사로 장애신고 하시구요~~!!
2)
본사의 조치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ㅅ<bbb
3)
만약에~~!! 빠르게 해결이 되지 않고,
정상적인 속도로 회복하는데 시일이 걸린다면??
그 시간만큼 추후 요금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물론~~!! 혹시 최저보장속도도 제공받지 못하면…
아예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해지)도 가능하지용!!
그럼 곧바로 본사 장애신고 접수하시구요~~!!
하루 빨리 해결되기를…!!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p.s.
본사 장애신고는 : 365일 24시간 다~~ 가능해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3
신정권
13.04.03
464,70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8
김사라
12.01.30
594,843
인터넷전화문의
Fin
1분 전
1
인터넷 약정 만료 앞두고… 재약정이 나을까요? 이동이 나을까요?
가나다라
28분 전
10
인터넷 문의
김김김
2시간 전
19
SKT 어떤 인터넷 상품이 좋을까요?[가족결합]
헤헤
3시간 전
21
이전설치 문의
김부바
1일 전
36
상품권 교환 서비스 문의드려요
scmcpd
1일 전
31
인터넷, 티비 가입 문의드립니다.
마린콜
1일 전
32
Lg위약금 문의
jang1103****
1일 전
34
인터넷 교체 피싱사기
1
제노예요
1일 전
54
인터넷이 중간중간 끊기는 현상은 왜 그런거에여?
1
지그제그
1일 전
46
결합할인 문의
1
루나이키
1일 전
54
인터넷 이전
1
bluego****
1일 전
45
이게 가능한가요???
1
전투식량
1일 전
64
sk 인터넷 및 유선방송 계약만료(명의변경 또는 해지 후 재가입) 건 혜택
1
sjyun****
1일 전
47
U+ TV 추가 문의드립니다.
1
단지우유
1일 전
44
이사 후 설치 문의(신규 또는 재약정)
1
lovel****
1일 전
54
인터넷변경
1
hunterxhunter
1일 전
51
재약정 등 문의
1
성원삼촌
1일 전
59
대칭 문의
1
ya****
1일 전
45
sk 인터넷만 사용중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1
데르르
1일 전
54
재약정 혹은 이동 관련 문의
3
promis****
1일 전
65
검색
문의글 남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87
조회 169,972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77
조회 112,688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34
조회 20,789
주간 인기글
SK 인터넷 가입문의
12
상가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11
피싱수법 당한거같아요 도와주세요
11
KT 약정 종료 재약정 문의
9
안녕하세요 이중가입 피싱인지 궁금합니다
8
17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30,446건
꿀팁게시판
1,026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아하~~!!
말씀하신 SK 기가멀티 2.5기가 인터넷 상품이라면….
단말기 당 최대 2.5Gbps 속도를 지원하는
SK의 기가프리미엄 x2.5 요금제가 아니오라…!!
단말기당 (포트 당) 최대 1Gbps 속도로 //
총 대역폭 2.5Gbps를 제공하는 요금제 맞으시지용?
어쨌거나….!!
인터넷을 설치 당시에는 정상 속도가 측정되었기에
기사님께서 설치완료 처리도 해주신 것일 텐데요....!!
anrs****님댁 이용 환경에는 전혀 변동이 없는데…
이번에 갑자기 속도가 확 떨어진 것이지요~~??!!
심지어 속도가 1Mbps(?)로 떨어졌다면~~??!!
: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이니 빨리 해결해야 해요~~!!
SK 자체(?) 문제라고 하더라도,
anrs****님께서는 가입하신 인터넷 요금제(속도)에
걸맞은 정상 속도를 서비스 받으실 권리가 있구요!!
이 정도 속도면…. 이용에도 불편이 크실 듯하네요;;;
1)
따라서 지금 당장 본사로 장애신고 하시구요~~!!
2)
본사의 조치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ㅅ<bbb
3)
만약에~~!! 빠르게 해결이 되지 않고,
정상적인 속도로 회복하는데 시일이 걸린다면??
그 시간만큼 추후 요금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물론~~!! 혹시 최저보장속도도 제공받지 못하면…
아예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해지)도 가능하지용!!
그럼 곧바로 본사 장애신고 접수하시구요~~!!
하루 빨리 해결되기를…!!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p.s.
본사 장애신고는 : 365일 24시간 다~~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