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anrs****
님의 글
skt 기가멀티 2.5기가 사용중입니다
anrs****
2024년 10월 25일 22:13
댓글:
1
조회:
586
갑자기 오늘부터 인터넷 속도가 1메가 밖에 안나오는데 지금 sk자체 문제인가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루다
24년 10월 28일, 13시
anrs****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아하~~!!
말씀하신 SK 기가멀티 2.5기가 인터넷 상품이라면….
단말기 당 최대 2.5Gbps 속도를 지원하는
SK의 기가프리미엄 x2.5 요금제가 아니오라…!!
단말기당 (포트 당) 최대 1Gbps 속도로 //
총 대역폭 2.5Gbps를 제공하는 요금제 맞으시지용?
어쨌거나….!!
인터넷을 설치 당시에는 정상 속도가 측정되었기에
기사님께서 설치완료 처리도 해주신 것일 텐데요....!!
anrs****님댁 이용 환경에는 전혀 변동이 없는데…
이번에 갑자기 속도가 확 떨어진 것이지요~~??!!
심지어 속도가 1Mbps(?)로 떨어졌다면~~??!!
: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이니 빨리 해결해야 해요~~!!
SK 자체(?) 문제라고 하더라도,
anrs****님께서는 가입하신 인터넷 요금제(속도)에
걸맞은 정상 속도를 서비스 받으실 권리가 있구요!!
이 정도 속도면…. 이용에도 불편이 크실 듯하네요;;;
1)
따라서 지금 당장 본사로 장애신고 하시구요~~!!
2)
본사의 조치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ㅅ<bbb
3)
만약에~~!! 빠르게 해결이 되지 않고,
정상적인 속도로 회복하는데 시일이 걸린다면??
그 시간만큼 추후 요금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물론~~!! 혹시 최저보장속도도 제공받지 못하면…
아예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해지)도 가능하지용!!
그럼 곧바로 본사 장애신고 접수하시구요~~!!
하루 빨리 해결되기를…!!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p.s.
본사 장애신고는 : 365일 24시간 다~~ 가능해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8,237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1
김사라
12.01.30
584,425
어머니 휴대폰, 인터넷, tv요금 변경
올리
29분 전
3
인터넷+TV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연금술사
1시간 전
8
지방케이블 인터넷 사용중인데
태권쁘이
2시간 전
8
Sk 인터넷 3년약정 2주뒤 끝납니다. 문의드려요
녘녘
1일 전
15
인터넷+셋톱박스+공유기 설치 문의
트러스
1일 전
30
LG유플러스 약정 종료 3개월 전, 타사 이동 고민 중입니다.
벽을넘다
2일 전
62
인터넷 + B tv 신규 가입 문의
주철우
2일 전
47
SK 인터넷 신청 문의
슈펑
2일 전
45
부모님 유선(케이블)TV 변경
CooLCracker
2일 전
50
기존 LG U+ 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인터넷+IPTV 설치요망
modo****
2일 전
62
아내명의 7년 SK인터넷+TV 이사하면서 이동? 남편명의로 신규계약?
Alex Gon
3일 전
60
유플러스 TV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려요
잼잼
3일 전
76
현재 사용중인 인터넷 가입 정보
ars
3일 전
50
문의 후기 및 재문의 입니다
노을
3일 전
67
인터넷 + tv 2대 문의드립니다.
호이
3일 전
61
약정기간 끝나가고 있어 문의드립니다
HG
3일 전
79
인터넷, 티비 신규가입
하야
3일 전
55
21년도 이맘때쯤 kt 3년 약정으로 인터넷+tv 가입해서 잘 썼습니다.
아스파라거스
3일 전
85
약정 만료 후 타사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goodami
3일 전
65
deco x50 iptv 연결 문의 드립니다.
담쟁이
3일 전
65
sk 인터넷/tv 재약정 문의
2
뮤뮤2
3일 전
107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04
조회 40,028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92
조회 454,107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8
조회 16,286
주간 인기글
어떤 할인 세팅이 제일좋을까요?
13
Sk인터넷100메가 티비스탠다드 견적문의
10
온가족할인 문의드립니다.
7
인터넷/tv 번호이동(?) 관련
7
법인 사무실 인터넷 설치
7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7,578건
꿀팁게시판
1,021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아하~~!!
말씀하신 SK 기가멀티 2.5기가 인터넷 상품이라면….
단말기 당 최대 2.5Gbps 속도를 지원하는
SK의 기가프리미엄 x2.5 요금제가 아니오라…!!
단말기당 (포트 당) 최대 1Gbps 속도로 //
총 대역폭 2.5Gbps를 제공하는 요금제 맞으시지용?
어쨌거나….!!
인터넷을 설치 당시에는 정상 속도가 측정되었기에
기사님께서 설치완료 처리도 해주신 것일 텐데요....!!
anrs****님댁 이용 환경에는 전혀 변동이 없는데…
이번에 갑자기 속도가 확 떨어진 것이지요~~??!!
심지어 속도가 1Mbps(?)로 떨어졌다면~~??!!
: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이니 빨리 해결해야 해요~~!!
SK 자체(?) 문제라고 하더라도,
anrs****님께서는 가입하신 인터넷 요금제(속도)에
걸맞은 정상 속도를 서비스 받으실 권리가 있구요!!
이 정도 속도면…. 이용에도 불편이 크실 듯하네요;;;
1)
따라서 지금 당장 본사로 장애신고 하시구요~~!!
2)
본사의 조치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ㅅ<bbb
3)
만약에~~!! 빠르게 해결이 되지 않고,
정상적인 속도로 회복하는데 시일이 걸린다면??
그 시간만큼 추후 요금 보상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물론~~!! 혹시 최저보장속도도 제공받지 못하면…
아예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해지)도 가능하지용!!
그럼 곧바로 본사 장애신고 접수하시구요~~!!
하루 빨리 해결되기를…!!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p.s.
본사 장애신고는 : 365일 24시간 다~~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