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oe****님의 글

LG.유플러스3년약정 재가입관련

회원님의 사진
  • koe****
  • 댓글: 5
  • 조회: 957

안녕하세요 얼마전에도 문의드렸는데 유플러스

내년1월약정끝이라 유플러스 재가입 재약정 가능여부와 해택등을 견적받고싶습니다

김**(**.**.**)

010-38**-****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어머나~! 안녕하세요 koe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이렇게 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ㅡ^

    조만간 인터넷 약정이 종료되어 재정비차 문의주셨군요?!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기보단 LG와 인연을 이어가길 희망하시는데
    아마 휴대폰이 결합되어 있거나, 지난 3년간 만족스럽게 이용하셔서 재약정을 원하시는 거겠지요?! :)
    혹, 다른 이유가 있으시다면 꼭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1. 우선.. 인터넷을 해지하고 동일한 통신사로는 재가입(신규가입)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해지 후 3~9개월간 통신사들은
    명의/주소/요금납부자/결제정보/휴대폰결합구성원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겹치는 정보로 신규가입이 들어오는 걸 잡아내거든요?

    만약 기존 정보와 신규가입 정보가 일치하는 게 하나라도 있으면 가입 자체가 받아들여지지 않고요
    결합이력이 있는 휴대폰을 재결합하면 이역시 기존 가입자였다는 사실이 발각됩니다.

    해서 재가입 자체는 불가하고,
    통신사를 이어서 사용하시려면 "재약정(약정갱신)"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2. 아마.. 별 다른 말씀이 없으신 걸 보면
    아직 LG유플러스의 재약정 조건을 확인하지 못하신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이를 들어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LG는 3사 통신사들 중에서도 재약정 혜택도 후하기로 유명한 편이거든요?

    아무래도 유선통신 만년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설움의 통신사(?)인지라,
    가입자분들을 붙잡아 두기 위해 많은 보조금을 지급할 수밖에 없었던 거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재약정 혜택은 케바케(?!)지만 인터넷+티비 기준으로 30만원 전후로 지급하더라구요!

    정확한 혜택은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한 번 문의해보셔야 하는데
    아래 처럼 이야기해보시면 쉽게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게 있어 전화드렸습니다
    혹시 재약정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결합을 이용중이시라면) 휴대폰 결합해서 저렴하게 쓰고 있는 거 같긴 한데
    요즘 인터넷 바꾸라는 전화가 많이 와서요
    가족들이 SK휴대폰을 쓰고 있어서 인터넷도 그리로 바꾸면 훨씬 저렴하다고 하네요
    사은품도 50만원 가까이 나온다고 하구요 (약간의 거짓말 + 과장 해주세요!)
    비교하고 결정하고 싶은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는 식으로 말이죠! +_+

    이렇게 해서 듣고 오신 내용을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그러면 매의 눈( •̀ ω •́ )✧ 으로 체크해서 적정 수준인지 체크해봐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조건 확인하실 때에는
    1) 어떤 인터넷/티비 요금제로?
    2) 매월 부가세 포함 요금은 얼마인지?
    3) 상품권은 얼마의 액수를 받을 수 있는지?
    4) 이외 신형 공유기 무상 교체 혜택 등은 없는지?
    이렇게 네가지를 구분지어 확인하시면 좋답니다 :)

    💡 추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
    인터넷 약정이 모두 종료되거나, 종료되기 직전에 조건을 확인하시는 게
    혜택이 더 클 확률이 높답니다~!! >ㅅ<~!!

    재약정 혜택은 지금 들어보셔도 되긴 하지만
    급한 게 아니시라면 약정 종료 직전이나 직후에 확인하시는 것을 더욱 추천드리긴 해요~!


    3. 오! 참고로 저희 백메가 통해서도 LG재약정을 진행하실 수 있긴 합니다!

    하지만... LG재약정의 경우 본사의 혜택이 대부분 더 좋더라구요😅
    과거까지만 해도 통신사들은 기존 가입자를 다 잡은 물고기 취급해서 재약정 혜택이 정말 적었는데..
    생각을 달리한 것인지(?) 요즘은 재약정 혜택을 신규혜택만큼 푸짐하게 챙겨주는 듯 합니다 ㅎㅎ
    이때문에 LG본사고객센터로 재약정 조건을 문의해보십사~ 말씀드린 것이랍니다 +_+

    물론, 백메가와 인연을 맺어주신다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드릴 일이지만
    koe님께서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시는 게 더욱 중요하기에 가감없이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

    그러니 꼭 시간내셔서 LG고객센터로 통화해보시길 바라구요!!
    저에게도 이후 소식 전해주시면 넘넘 감사드리겠습니다~!!(꾸벅)


    -----

    여기까지 정리를 모두 마쳤습니다~! :)

    요약하자면
    1) 인터넷 해지 후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신규가입)은 불가합니다ㅠ
    2) 아직 LG의 재약정 조건을 확인해보지 못하셨다면 이를 확인하신 후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안내받으신 조건이 괜찮은 수준인지, 더 첨언드릴 부분이 없을지 체크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밖에도 더 궁금하신 사항은 없으신지요?!
    편하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koe님~!!

    ps. 혹, 다른 통신사쪽에도 이용중이신 휴대폰이나 인터넷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이 경우에는 타사 신규가입 조건도 체크해보시는 게 좋거든요 ㅎㅎ
  • 회원님의 사진 koe****
    늘 친절하고 빠른 답변 넘감사합니다
    얼마전 LG유플러스 인터넷및휴대폰 재가입 전화상담와서 조건듣고 신청을 했다가 아는지인이 조건문자를 줘서 상담자에게 톡을보냈더니 바로 취소를 결재올렸다고 하더라구요
    다른곳에 문의했더니 500기가를 1기가로 바꿔야
    해택을받는다고 하내요.. 현금등 이런해택이 문제가 아닌데 고객으로써 좀더 저렴하게 조건이 좋은걸 찾아보다보니.. 내년1월10일까지는 사용하는데 괜찮은데 엘지본사(101) 담당부서(재약정부서)랑 통화
    해야하는거겠죠?
    말씀대로 11월이나12월에 통화를 해야할까요
    아니면 첨상담했던(취소)그분에게 다시 톡을해서 상담했던조건대로 그냥하는게 좋은건걸까요
    물론 해택(현금등,상품권)등은 전혀 없었거든요
    요즘은 해택조건등을 주위에서 많이들 이야기를 하니 관심갖을수밖에없내요
    바쁘시겠지만 좋은답변 다시한번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koe****재약정 조건은 지금 당장 확인하셔도 문제가 될 건 없지만
    약정 종료직전이나 약정이 종료된 이후 확인하시는 걸 많이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야 통신사 입장에서도 위기감을 더욱 느끼고 혜택을 잘 챙겨주려 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에요!
    "약정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니 -> 혜택을 잘 챙겨주지 않으면
    타사로 이탈 할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해서 최대한 좋은 조건으로 챙겨주려할 테거든요 ㅎㅎ

    이게 만약 저의 상황이였다면
    내년 1월쯤에 LG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해보았을 듯 합니다 +_+ㅎㅎ
    재약정을 급하게 할 이유가 없고, 좋은 혜택을 받을 확률이 올라간다면 이역시 마다할 이유가 없으니까요!

    그나저나 처음 상담받으셨던 곳은 어떤 조건으로 제안을 해주신 걸까요? +_+
    제안받으셨던 인터넷, TV 요금제, 월요금과 사은품 액수 등 기억나는대로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LG유플러스 재가입이라고 안내를 받으셨다 했는데,
    재약정이 아닌, 해지 후 재가입(신규가입)으로 안내를 받으신 게 맞으신지도 말씀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koe****
    늘 답변 감사합니다
    휴대폰이 고장나서 새로구매하러 매장갔을때 kt장기고객였는데 변경조건하면서
    LG로변경해 2022년1월10일3년약정으로
    인터넷+TV+핸드폰(가족결합)진행했습니다
    재약정건으로 6개월전 7월초 전화가 여자직원분에게 왔구 9월에 남자직원이 다시 상담하면서
    재약정을 진행했다가 주변 해택받은 내용 캡처사진을  보내주었더니 그분께
    이렇게 답변받았습니다
    LG서비스센터/할인율재등록담당
    네 고객님 저희 서비스센터같은경우 혜택부분은 요금 증액이 아닌 감면 조건으로 들어가시는거고 저런 문구같은건 너무 과장 광고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기사님 방문시 설치비도 기존 원래들어가시구요 제가 우선 취소 진행해드릴테니 고객님께서도 따져보시고 남은기간동안 유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해택좋았던 업체에 톡을 해서 물었더니
    기존 지난번 말씀드렸듯이 취소내역있어서 500메가를1기가로 바꿔야해택이 있다하내요
    이건 아니지않을까 싶어요~~
    말씀대로 본사(LG)재가입부서에  101에  11월~12월에 전화하는게 낫겠지요?
    기지른 그전에kt에 장기였다 lg바꿨는데 괜히 바꿨나싶구 기분이 별로 lg에대해 서운해지내요
    늘 좋은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koe****아하~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아무래도 재약정을 일찍 진행하면 혜택이 줄어드는 경향이 있어서
    이전에 제안받으셨던 조건이 그리 크지 않았을 듯 합니다😅
    해서 저역시도 재약정이 급한 게 아니라면 약정이 완벽히 종료된 이후 조건을 들어보셔라 추천드렸던 거죠!

    또한 지금까지 통화하셨던 곳 말고 본사 고객센터(101)로 전화하시면
    조건이 또 달라질 수도 있는 거라서요~ +_+
    가급적이면 약정이 종료되는 1월 이후에 통화해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