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illiill님의 글

3년이 지났더라고요

회원님의 사진
  • illiill
  • 댓글: 7
  • 조회: 625

안녕하세요.

제가 3년 전에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TV를 가입했었는데 벌써 3년이 지났더라고요.

종료일 관련해서 문자도 주셨던 것 같은데 제가 근래 정신이 없어서 날짜를 놓쳤어요.

처음에 워낙 친절하게 잘 설계해주셔서 다시 문의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유플러스 인터넷+TV 사용하고 있고

리브엠 알뜰폰(LTE 든든실속 10GB 요금제)으로 결합할인 받고 있어요.


이대로 그냥 유지하는게 나을지 뭔가 다른형태로 옮겨가는게 나을지

유지한다면 그냥 유지하는게 맞는지 해서요.

한번 살펴봐주세요.


즐거운 한 주 시작하세요!!





전체 댓글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illiill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어머..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믿고 다시 문의주신 만큼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자💪

    사용중인 LG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했다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야죠~!
    현재 리브모바일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알뜰폰을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신지,
    가족분들 휴대폰을 결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선택지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요금과 사은품 안내가 아닌
    몇 가지 질문 먼저 드리려고 해요.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봐야 방향을 잡을 수 있거든요✨

    질문1) 사용중인 리브모바일은 지금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실까요?
    타 알뜰폰 사업자 또는 메이저 통신사로 이동할 예정이시라면
    어느 사업자(알뜰폰)/통신사로 이동할 예정이신지
    어떤 요금제로 사용할 것인지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질문2) 혹시나 가족(직계)분 휴대폰 중
    어느 곳 인터넷에 결합하지 않은 자유의 몸인 휴대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가족분이라도 결합하는 게 가능하다면 illiill님 댁 인터넷에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


    질문3) 3번 질문은 질문이라기 보다는 요청에 가깝습니다.
    LG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전화했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통신사를 이동할지 고민중이다.
    타 사 가입시 사은품을 47만원 이상 준다고 하는데
    재약정한다면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 없소?" 라고 말씀하세요.

    통화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재약정 혜택이 생각보다 괜찮다면 통신사를 이동할 필요가 없거든요ㅎㅎ


    질문4) 가족(직계)분께서 따로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휴대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는 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가 인터넷이 SK라면?!
    본가 인터넷과 illiill님 댁 SK인터넷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것이죠.
    본가는 → 모(母)회선, illiill님 댁은 → 자(子)회선이 됩니다.


    여기까지 총 4가지 질문입니다.
    천천히 확인하신 후 댓글 남겨주시면 이어서 촥촥 정리해 드릴게요.
    illiill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illiill
    @김가영아이고 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기존에 쓰던 유플러스에 시키신대로 문의해보느라고 답이 늦었습니다.

    질문3)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지금 500메가인데 이걸 1기가로 올리고 티비 버퍼링이 좀 있다고 했더니 리모콘을 신규제품으로 보내준대요.
    1.
    매월 납부금액 기존 34100원=>29700원으로 추가할인
    사은품 43만원(신세계, 홈플러스, 롯데)
    2.
    500메가 유지일때
    납부금액 31900원 + 사은품 50만원
    - 근데  연휴 지나면 혜택이 바끨수 있다고 귀엽게 협박하시더고만요ㅎㅎㅎㅎㅎㅎㄹ


    질문1)
    리브모바일은 지금 13000원대(10기가/100분인가)인데 유플러스랑 결합 할인이 돼있어요.
    위의 유플러스 문의가 결합할인 기준인듯요.
    그런데 이동해도 상관없는 상태긴 해요.
    슈가모바일(10기가/200분)이 평생요금제 5490원이길래 옮길까 보는중입니다.

    질문2)
    티플러스(10기가/100분인가) 다음달부터 7900원?내야하는 폰이 한개 더있어요.
    이것도 슈가모바일 평생요금제로 옮길까 보는중입니다.
    - 결론 폰 2개 보유중 한개 혹은 둘다 슈가모바일로 옮길까 보는중

    질문4)
    직계가족은 엮을게 전혀 없음ㅎㅎㅎ


    이런 상황입니다.
    제가 어떻게 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가르침을 주세요:)

    즐거운 휴일 되시고 시간 되실때 답변 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illiillillill님! 답변은 시간되실 때 천천히 남겨주셔도 됩니다!ㅎㅎ
    새로 등록된 댓글은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안내 받으신 재약정 혜택은 두 가지 조건 맞지요?!
    1️⃣ 1기가 업그레이드 + 월요금 29,700원 / 사은품 43만원
    2️⃣ 500메가 유지 + 월요금 31,900원 / 사은품 50만원

    혜택 자체가 아주 낙낙하고 괜찮은 조건입니다.
    거의 신규가입과 다를바 없어요..! ㄷㄷ

    헌데, 월요금이 줄어드는 건 본사에서 혜택을 쥐어주는 건 아니고요~
    셋톱박스 임대료 4,400원이 → 면제되서 줄어드는 겁니다ㅎㅎ

    illill님 댁에서 사용하고 있는 셋톱박스는 UHD3 모델로
    3년 약정이 도래하면 셋톱박스 임대료를 0원에 사용할 수 있거든요.
    (UHD4 부터는 5년이 지나야 0원으로 적용되지요~!)

    때문에 요금이 줄어드는 건 LG에서 쥐어주는 재약정 혜택은 아닙니다.
    그래도 사은품은 꽤 넉넉해요🙌


    이 때에는 타 통신사로 이동하는 것보다 LG를 유지하는 게 맞지만
    illill님 알뜰폰을 슈가모바일로 이동하는 쪽으로 생각하고 계셔서요.

    슈가모바일은 LG인터넷과 결합 가능한 사업자이긴 하나
    선택하신 요금제는 결합이 불가합니다🫠

    다만, 요금이 평생 5,490원 조건이라면 정말 저렴해서요..!
    리브모바일을 유지하며 LG인터넷 요금 할인을 받을지,
    슈가모바일로 이동하는 게 나을지 휴대폰 요금도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여, 지금 사용하고 있는 리브모바일 요금은 매월 얼마씩 청구되는지 알려주시겠어요?
    이를 확인하고 마무리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illiill
    @김가영아아 현재 사용중인 리브모바일이 월 13100원(10기가/500분) 인 든든실속 10기가 상품이네요.
    찾아보니 판매중단 요금제고 원래 22500원인데 제가 무슨할인을 받아서 13100원을 내는진 모르겠어요ㅋㅋ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주력 핸드폰이 이거고 추가폰 한대가 더있는데 그건 티플러스인데 이번달까지 990원 냈고 다음달부터 7990원인가로 오를 예정이라 슈가모바일로 옮겨갈까 한거였습니다.
    저 슈가모바일 상품 나오기 전에 리브모바일 자체엔 품질이나 고객센터나 멤버십 쿠폰같은거에 나름 만족중이었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illiill말씀해 주신 요금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리브모바일이 7,610원 더 비싸지만
    LG인터넷 + 알뜰폰 결합시 받는 할인액은
    500메가 → 9,900원 / 1기가 → 13,200원입니다.

    인터넷 요금 할인액 포함 + 리브모바일 유지시,
    500메가 선택시 2,290원 이득,
    1기가 선택시 5,590원 이득입니다.
    알뜰폰 결합으로 할인을 더 받으니깐요.

    하여, 리브모바일 월 납부액이 13,100원으로 유지된다면
    LG인터넷 + 알뜰폰 리브모바일 유지하는 쪽으로 추천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illiill
    @김가영오오 넵넵!!
    그럼 제가 말씀주신대로 다시 유플러스에 연락해서 저 혜택 그대로 줄껀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휴일 지나면 바뀔수도 있다고 협박 비스무리하게 얘기했으니ㅎㅎㅎㅎㅎ)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늘 감사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illiill흐흐~! 네!
    천천히 시간 되실 때 확인하시구요!
    부디 혜택이 줄어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그대로 챙겨 줄 거예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