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illiill님의 글

3년이 지났더라고요

회원님의 사진
  • illiill
  • 댓글: 1
  • 조회: 47

안녕하세요.

제가 3년 전에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TV를 가입했었는데 벌써 3년이 지났더라고요.

종료일 관련해서 문자도 주셨던 것 같은데 제가 근래 정신이 없어서 날짜를 놓쳤어요.

처음에 워낙 친절하게 잘 설계해주셔서 다시 문의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유플러스 인터넷+TV 사용하고 있고

리브엠 알뜰폰(LTE 든든실속 10GB 요금제)으로 결합할인 받고 있어요.


이대로 그냥 유지하는게 나을지 뭔가 다른형태로 옮겨가는게 나을지

유지한다면 그냥 유지하는게 맞는지 해서요.

한번 살펴봐주세요.


즐거운 한 주 시작하세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illiill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어머..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해 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믿고 다시 문의주신 만큼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자💪

    사용중인 LG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했다면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야죠~!
    현재 리브모바일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알뜰폰을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신지,
    가족분들 휴대폰을 결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선택지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요금과 사은품 안내가 아닌
    몇 가지 질문 먼저 드리려고 해요.
    현재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봐야 방향을 잡을 수 있거든요✨

    질문1) 사용중인 리브모바일은 지금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실까요?
    타 알뜰폰 사업자 또는 메이저 통신사로 이동할 예정이시라면
    어느 사업자(알뜰폰)/통신사로 이동할 예정이신지
    어떤 요금제로 사용할 것인지 상세히 말씀해 주세요🤔


    질문2) 혹시나 가족(직계)분 휴대폰 중
    어느 곳 인터넷에 결합하지 않은 자유의 몸인 휴대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가족분이라도 결합하는 게 가능하다면 illiill님 댁 인터넷에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


    질문3) 3번 질문은 질문이라기 보다는 요청에 가깝습니다.
    LG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로 전화해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전화했을 때 이렇게 말씀하세요🙋‍♀️
    "약정 만료일이 도래해 통신사를 이동할지 고민중이다.
    타 사 가입시 사은품을 47만원 이상 준다고 하는데
    재약정한다면 요금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 없소?" 라고 말씀하세요.

    통화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재약정 혜택이 생각보다 괜찮다면 통신사를 이동할 필요가 없거든요ㅎㅎ


    질문4) 가족(직계)분께서 따로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휴대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는 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가 인터넷이 SK라면?!
    본가 인터넷과 illiill님 댁 SK인터넷을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는 것이죠.
    본가는 → 모(母)회선, illiill님 댁은 → 자(子)회선이 됩니다.


    여기까지 총 4가지 질문입니다.
    천천히 확인하신 후 댓글 남겨주시면 이어서 촥촥 정리해 드릴게요.
    illiill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